스킨푸드 유근직 대표 "고객 사랑 보답, 건강한 브랜드로 거듭날 것”
상태바
스킨푸드 유근직 대표 "고객 사랑 보답, 건강한 브랜드로 거듭날 것”
  • 김재현 기자
  • 승인 2020.11.21 11: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근직 스킨푸드 대표이사
유근직 스킨푸드 대표이사

[김재현 기자] 스킨푸드의 유근직 대표가 임직원을 대표해 손편지를 공개하며 ‘네고왕’ 이벤트로 느낀 고객 성원에 감사함과 함께 향후 다짐을 전했다.

스킨푸드는 지난 6일 유튜브 채널 달라스튜디오 ‘네고왕’과 함께 역대급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했다. 기존 스킨푸드에서 볼 수 없었던 역대급 할인을 제공한 만큼, 방송 이후 이어진 소비자들의 뜨거운 성원에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1위, 유튜브 급상승 인기 동영상 1위, 자사 홈페이지 접속이 지연되는 등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이에 지난 19일까지 진행한 ‘네고왕’ 제휴가 종료된 후, ‘네고왕’을 통해 통 큰 역대급 할인을 약속하며 스킨푸드를 다시 한번 화제의 중심에 서게 한 유근직 대표는 자사 홈페이지를 통해 임직원을 대표해 작성한 손편지를 공개했다.

사진='네고왕' 화면캡쳐
사진='네고왕' 화면캡쳐

공개된 편지에는 ‘네고왕’ 제휴를 통해 느낀 스킨푸드를 향한 고객들의 높은 관심과 사랑에 감사하는 마음과, 이번 계기를 발판 삼아 더욱더 건강하고 진정성 있는 브랜드로 거듭나기 위해 임직원들과 함께 힘을 모으겠다는 유근직 대표의 의지가 담겨있다.

스킨푸드 관계자는 “보다 많은 소비자가 스킨푸드를 경험해 보실 수 있도록 고심하던 차에 ‘네고왕’을 기획했고, 예상을 뛰어넘는 고객들의 성원에 너무나도 큰 감사함을 느낀다” 며 “대표님 이하 스킨푸드 모든 임직원이 최선을 다해 뜨거운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노력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하는 스킨푸드 유근직 대표의 손편지 전문.

 

안녕하세요.

스킨푸드 대표이사 유근직입니다.

지난 2주간 ‘네고왕’을 통해 보내주신 고객님들의 따뜻한 관심과 사랑에 스킨푸드 임직원 모두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댓글에 남겨주신 진심어린 조언과 격려들을 마음에 담아 보다 더 건강하고 친환경적인 브랜드가 되도록 스킨푸드 임직원 모두 노력하겠습니다.

지속적으로 고객의 사랑을 받을 수 있는 화장품 회사가 되겠다는 다짐을 하면서 다시 한번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2020년 11월 20일

스킨푸드 임직원 대표 유근직

※     주문하신 모든 제품은 생산일정에 따라 차질 없이 배송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김재현 기자
김재현 기자
marketnews2019@gmail.com
다른기사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