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웃사촌', '런'·'도굴' 제치고 전체 예매율 1위! 극장가 흥행 다크호스
상태바
'이웃사촌', '런'·'도굴' 제치고 전체 예매율 1위! 극장가 흥행 다크호스
  • 조정원 기자
  • 승인 2020.11.23 10: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리틀빅픽처스, ㈜트리니티픽쳐스 제공
사진=리틀빅픽처스, ㈜트리니티픽쳐스 제공

[조정원 기자] 영화 '이웃사촌'이 한국영화의 새로운 흥행 구원투수로 등극할 예정이다.

23일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이웃사촌'은 이날 오전 9시 40분 기준 '런', '도굴'을 제치고 전체 예매율 1위에 등극했다.

'이웃사촌'은 좌천 위기의 도청팀이 자택 격리된 정치인 가족의 옆집으로 위장 이사를 오게 돼 낮이고 밤이고 감시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다뤘다. 이 작품은 대한민국 천만 관객에게 행복한 눈물을 선사했던 '7번방의 선물' 이환경 감독과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연기 군단 정우, 오달수, 김희원, 김병철의 만남으로 관객들의 기대를 받고 있다.

하반기 최대 규모의 전국 방방곡곡 시사회를 통해 입소문을 증명했다. 코로나 시대, 자택 격리의 공감과 그리운 인간관계의 우정과 교감의 이야기가 관객들의 마음을 녹인 것이다. '이웃사촌'은 전체 예매율 1위까지 오르는 기염을 토하며, 박스오피스의 새로운 흥행 강자로 주목받고 있다.

오는 25일 문화가 있는 날 개봉하는 '이웃사촌'은 방역에 최선을 다하고 있는 안전한 극장에서 사회적 거리 두기 지침에 따라 좌석 띄어 앉기로 영화로 관람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