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우의 수’ OST, 23일 스페셜 앨범 예약판매 시작
상태바
‘경우의 수’ OST, 23일 스페셜 앨범 예약판매 시작
  • 백융희 기자
  • 승인 2020.11.23 14: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모스트콘텐츠, 콘텐츠지음 제공
사진=모스트콘텐츠, 콘텐츠지음 제공

[백융희 기자] ‘경우의 수’의 OST 스페셜 앨범이 발매된다.

JTBC 금토드라마 ‘경우의 수’ OST 스페셜 앨범은 23일부터 각종 온라인 음반 사이트를 통해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 이번 앨범은 오는 30일 정식 발매될 예정이며, 디지털로 출시될 스페셜 앨범은 오는 28일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스페셜 앨범에는 청량한 극의 분위기와 드라마틱하게 어우러져 시청자들의 관심과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린 하성운의 ‘우연일까’를 시작으로, 우연(신예은 분)과 수(옹성우 분) 두 사람의 짜릿한 설렘이 느껴지는 라엘(Ra.L)의 ‘Highlight’, 감미로움과 귀여운 매력이 공존하는 그_냥, 김채원(에이프릴)의 ‘Sweet Dream’이 담겼다.

또한 두 주인공의 커져가는 마음을 대변하는 듯한 애절함이 느껴지는 벤의 ‘오늘도 난 그 자리에 있어’, 거침없고 스윗한 직진남 준수(김동준 분)의 매력을 닮은 버나드 박의 ‘Close Your Eyes’, 우연을 향한 마음을 뒤늦게 깨달은 수의 진심이 담긴 옹성우의 ‘왜 몰랐었을까’가 포함된다.

여기에 유려한 멜로디와 은유적인 가사로 짝사랑에 절절함을 입힌 우주소녀 멤버 유연정의 ‘피안화’, 조용하지만 강하게 극에 서정적인 무드를 더한 케빈오의 ‘Falling Slow’, 극 중 청춘들의 고민과 이야기에 공감하듯 극에 삽입되어 짙은 여운을 선사한 옥상달빛의 ‘서로’까지 총 9곡의 가창곡과 드라마 내 적재적소에 쓰여 감초 역할을 했던 연주곡 26곡이 수록되어 있다.

특히 ‘경우의 수’ OST 스페셜 앨범에는 드라마 속 순간들을 생생하게 간직할 수 있는 포토북(60P)과 포토카드(6종 중 랜덤 2종)가 구성되어 애청자들의 관심을 모은다.  

‘경우의 수’는 사랑에 울고 웃으며 성장해 나가는 청춘들의 이야기를 그려 대중들로부터 뜨거운 공감을 얻어내고 있다. 매주 금, 토 오후 11시에 방송하며 오는 28일 종영을 앞두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