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 현장] 우아!, 킬링 포인트로 꽉 찬 ‘BAD GIRL’로 1위 도전(종합)
상태바
[Ma 현장] 우아!, 킬링 포인트로 꽉 찬 ‘BAD GIRL’로 1위 도전(종합)
  • 백융희 기자
  • 승인 2020.11.23 16: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손해선 기자
사진=손해선 기자

[백융희 기자] 그룹 woo!ah!(우아!)가 6개월 만에 컴백, 한층 더 당당한 매력으로 팬들 앞에 섰다.

우아!는 23일 두 번째 싱글 앨범 ‘QURIOUS’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먼저 이날 리더 나나는 “6개월 공백기 동안 기다려주신 팬 여러분들 대중 분들에게 감사 드린다는 말씀 드리고 싶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열심히 연습하고 준비했으니까 재미있고 멋있게 봐주셨으면 좋겠다”고 컴백 소감을 밝혔다.

‘QURIOS’는 ‘Question’의 첫 글자인 Q와 ‘궁금한, 호기심이 많은’의 Curious의 합성어로 호기심 가득한 Z세대 우아!를 표현하는 단어이자 궁금증을 자극하는 신선한 매력을 의미한다.

사진=손해선 기자
사진=손해선 기자

‘QURIOUS’에는 초이스37 프로듀서를 주축으로 결성된 YGX 프로듀싱팀이 참여한 타이틀곡 ‘BAD GIRL’과 ‘빙빙빙(Round&Round)’, ‘I Don’t Miss U’까지 총 3곡이 수록됐다.

나나는 타이틀곡 킬링 포인트로 다양한 매력을 보여줄 수 있는 퍼포먼스를 꼽았다. 그는 “이번에는 구성이 다양하다. 귀엽고 카리스마 있는 퍼포먼스까지 다양한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을 것 같다”고 설명했다.

우아!는 이번 앨범을 통해 성장기 청년들의 복잡한 감정을 ‘남들과는 다르게, 나 답게’ 해소하는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사진=손해선 기자
사진=손해선 기자

11월, 다양한 아이돌 그룹이 컴백하는 가운데 우아!는 자신들만의 차별점으로 음악을 언급했다. 민서는 “우아!는 음악을 통해 많은 분들에게 긍정적인 메시지를 전하고 있다”고 말했다.

또 소라는 이번 앨범 활동 목표로 “음악방송 1위를 목표로 활동 하겠다”고 자신감을 드러냈다. 이어 루시는 “‘우아! 답다’라는 수식어를 얻고 싶다. 타이틀곡 가사에 ‘남들과는 다르게’라는 가사가 있다. 남들과 다르게 개성 있다는 걸 ‘우아! 답다’라는 말로 들었으면 좋겠다”고 바람을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