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해줘! 홈즈' 박선영, 꼼꼼+세심 '인턴 코디'로 활약…프로그램 최적화 
상태바
'구해줘! 홈즈' 박선영, 꼼꼼+세심 '인턴 코디'로 활약…프로그램 최적화 
  • 조정원 기자
  • 승인 2020.11.23 16: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MBC '구해줘! 홈즈' 방송 캡처
사진=MBC '구해줘! 홈즈' 방송 캡처

[조정원 기자] 배우 박선영이 '구해줘! 홈즈'에 출연, 꼼꼼하고 세심한 '인턴 코디'로 활약했다.

지난 22일 오후 방송한 MBC 예능 프로그램 '구해줘! 홈즈'에서는 1인 가구 의뢰인을 위한 매물 찾기에 나선 가운데, 하이라이트 윤두준과 양요섭, 그리고 박선영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특히 박선영은 박나래가 팀장으로 있는 복팀의 인턴 코디로 등장했다. 그는 "요즘 유심히 보는 프로그램 중 하나에 출연하게 돼 너무 좋다. 독립을 준비하고 있다"고 밝혀 누구보다 프로그램에 최적화된 게스트로 활약을 예고했다.

이후 복팀의 인턴 코디로서 드라마에 나올 법한 예쁜 집을 꿈꾸는 의뢰인의 희망 사항에 맞는 집을 찾아다니며, 의뢰인의 직업을 고려한 커리어우먼 발품 패션을 선보이는 등 시작부터 남다른 각오로 이목을 사로잡았다.

박선영은 박나래와 함께 집을 보러 다니며 출근을 위한 교통편부터, 전체적인 집의 구조, 인테리어, 옵션 사항 등 어느 하나 빼놓지 않고 마치 자신이 살 집을 둘러보듯 꼼꼼하고 진지하게 살펴보았다. 또한, 박선영은 의뢰인을 위해 더블 역세권에 집 전체가 자작나무로 꾸며진 아늑한 매물을 직접 찾아오는 등 열정 가득한 인턴 코디로 남다른 활약을 펼쳤다.

이에 더해 박선영은 현장에서 매물을 둘러볼 때에도, 스튜디오에서 출연진들과 이야기를 나눌 때에도 보는 이들을 기분 좋게 만드는 특유의 리액션을 아낌없이 발산, 프로그램의 분위기를 한 층 유쾌하게 만들었다.

한편 박선영은 푸드 서바이벌 프로그램 '헬로! 플레이트'에 MC를 맡았다. '헬로! 플레이트'는 SKY와 디스커버리 채널 코리아에서 오는 12월 10일 오후 9시 10분에 첫 방송 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