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데이 마켓] 소버스, 면역력 젤리 ‘면역엔 알로에 베라’ 출시 外
상태바
[투데이 마켓] 소버스, 면역력 젤리 ‘면역엔 알로에 베라’ 출시 外
  • 김재현 기자
  • 승인 2020.11.24 09: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소버스
사진제공=소버스

[김재현 기자]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소버스’가 면역력 젤리 ‘면역엔 알로에 베라’를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면역엔 알로에 베라는 식약처 인정 3중 기능성 원료인 ‘알로에 겔’을 젤리 형태로 가공한 건강기능식품이다. 1포에 1일 권장량 100%를 충족하는 면역다당체를 함유해 면역력 증진∙장 건강∙피부 건강에 도움을 준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또 20,000% 농축된 간편한 젤리 타입 제품으로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섭취 가능하며 ‘2無 철칙’에 따라 감미료∙색소를 첨가하지 않은 대신 백포도농축액과 사과농축액으로 맛을 잡았다. 

소버스는 “코로나19로 인해 면역력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시기에 맞춰 쉽고 간편하게 면역력을 관리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면역엔 알로에 베라를 출시하게 됐다”며 “면역력뿐만 아니라 장 건강∙피부 건강까지 챙길 수 있는 면역엔 알로에 베라가 코로나19에 대한 걱정과 우려를 갖고 있는 사람들의 부담을 조금이나마 덜어줄 수 있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사진제공=라벨영
사진제공=라벨영

 

‘라벨영’은 ‘쇼킹녹여주는클렌저’를 24일 선보였다.

라벨영 신제품 ‘쇼킹녹여주는클렌저’는 흑미와 식초를 72시간 동안 자연발효 숙성시켜 탄생한  ‘흑초’를 함유한 모공 집중 관리 클렌징 제품으로, 자연 필링제로도 불리는 흑초 속 블랙 아세틱산 성분이 피부 각질 세포의 결합력을 와해시켜 모공을 열어주고 피부 표면을 매끄럽게 해주어 순하고 안전하게 모공 케어를 돕는다.

브랜드 측은 쇼킹녹여주는클렌저는 자연발효 흑초 필링 레시피를 이용해 투명한 T존과 매끈한 피부로 가꿔주는데 집중한 제품이라며, 기존에 모공관리를 위해서 사용했던 뜯어내는 팩이나, 밀어주는 고마쥬, 벗겨내는 스크럽과 같은 인위적인 방법이 아닌 자연 필링 시스템을 활용한 약산성 클렌저기 때문에 피부를 순하면서도 확실하게 관리할 수 있어 모공 고민이 있으신 분들께 좋은 반응을 얻을 것이라 기대한다고 전했다.

사진제공=언리시아
사진제공=언리시아

비건 글리터 전문 코스메틱 브랜드 ‘언리시아(UNLEASHIA)’는 신제품 ‘글리터 디 어스 섀도우(Glitter The Earth Shadow/2g*15,000원)’ 라인의 ‘N˚1 굿니스(N˚1 Goodness)’를 새롭게 출시했다.

본 제품은 카멜레온 펄과 샴페인 브론즈 컬러가 조합되어 다양하게 활용 가능한 멀티 유즈 컬러로, 평소 사용하던 제품과 매치하여 사용하거나 페이스나 보디에 은은한 하이라이터용으로 활용하면 더욱 특별함을 더한다. 특히, 어느 각도에서나 반짝이는 다각도 홀로그램 생분해 글리터와 카멜레온 펄은 빛에 따라 다채로운 조합으로 난사되어 데일리한 매트 섀도우 위에 얹기만 해도 누구나 손쉽게 영롱하고 신비로운 글리터 룩을 완성시킬 수 있다는 점이 눈에 띈다.

오랜 연구 개발을 거쳐 용기 및 패키지 모두 친환경이자 제품 역시 생분해되어 환경에 무해한 생분해성 글리터로 매우 의미가 있는 제품으로, 재생한 펄프에서 추출한 성분으로 자연적으로 용해되는 생분해성 글리터(Biodegrable Glitter)와 재생 플라스틱(PCR) 및 재생 페트(RPET)와 친환경 인증 지류(FSC)를 적용한 패키지로 구성되어 있다.

언리시아 브랜드 담당자는 "앞으로도 언리시아는 비건 글리터 전문 브랜드로서 공생하는 지구를 위해 뛰어난 제품력은 물론, 윤리적으로도 착한 제품을 보여드리기 위해 노력할 것이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