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신사, 블랙 프라이데이 맞아 9만 개 상품 푼다 '역대 최고 규모'
상태바
무신사, 블랙 프라이데이 맞아 9만 개 상품 푼다 '역대 최고 규모'
  • 김지현 기자
  • 승인 2020.11.24 09: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2월 1일까지, 1436개 브랜드 9만 1600여 개 상품 최대 80% 할인
사진제공=무신사
사진제공=무신사

[김지현 기자] 온라인 패션 스토어 무신사가 오는 26일부터 12월 1일까지 ‘2020 블랙 프라이데이’를 개최한다.

무신사 스토어에 입점한 1436개 브랜드가 참여하는 이번 블랙 프라이데이는 9만 1600여 개 상품을 최대 80% 할인 판매한다. 지난해 기준으로 행사 기간은 2일 더 늘어났고 할인 상품 수는 50% 이상 증가했다. 또 특가 상품과 할인 혜택을 확대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해 역대 최대 규모의 세일 행사로 마련됐다.

먼저 스테디셀러와 신상품을 매일 파격적인 특가로 선보이는 ‘선착순 특가’가 진행된다. 인기 브랜드 제품 중 80여 개의 베스트셀러를 선별해 매일 4회에 걸쳐 시간대별로 할인가에 판매한다. 특히 한정 수량의 에어팟 프로를 특정 시간에 9만 9천 원 할인가로 제공할 예정이다.

또 무신사 주요 브랜드 인기 상품을 24시간 동안 추가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이는 ‘하루 특가’를 운영한다. 품목별 할인 상품을 제안하는 ‘카테고리별 특가’와 가격대별 ‘균일가 세일’도 확인할 수 있다.

이번 블랙 프라이데이에서 주목할 부분은 실시간으로 판매되는 상품과 브랜드의 랭킹 정보를 제공한다는 점이다. 상품 랭킹에서 카테고리별로 현재 가장 인기 있는 상품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브랜드 랭킹은 실시간 인기 순위는 물론 브랜드별 누적 판매 금액을 살펴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역대 최대 규모로 열리는 블랙 프라이데이를 알리는 영상도 공개된다. 무신사는 방송인 하하와 지석진이 참여한 블프 추천왕 컴피티션 영상을 유튜브 채널 ‘하하PD’(24일)와 ‘지편한세상’(25일)에서 순차 공개할 계획이다. 이와 연계해 참여 고객에게 인기 한정판 스니커즈와 무신사 적립금을 증정하는 ‘도전! 블프왕’ 참여 이벤트도 마련했다. 행사 기간 누적 구매 금액이 높고 가장 많은 추천인으로 등록된 상위 각 100명을 선정해 총 200명에게 혜택을 제공한다.

한편, 무신사 2020 블랙 프라이데이 행사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무신사 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지현 기자
김지현 기자
marketnews2019@gmail.com
다른기사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