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브, 신곡 '2easy' 헤이즈 버전 티저 영상 첫 공개…'쓸쓸+아련'
상태바
니브, 신곡 '2easy' 헤이즈 버전 티저 영상 첫 공개…'쓸쓸+아련'
  • 조정원 기자
  • 승인 2020.11.24 09: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153 Entertainment Group 제공
사진=153 Entertainment Group 제공

[조정원 기자] 프로듀서 겸 싱어송라이터 니브(NIve)가 신곡 '2easy(투이지)'의 티저 영상을 첫 공개 하며 한층 깊어진 감성을 예고했다.

니브는 24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디지털 싱글 '2easy' 헤이즈 버전 티저 영상을 선보였다.

공개된 영상 속 헤이즈는 비 내리는 차 안에서 슬픔에 잠긴 채 감성적인 분위기를 드러냈다. 특히 빗물이 눈물처럼 흐르며 아련하고 쓸쓸한 감성을 배가해 짙은 여운을 선사한다. 이와 함께 "그래 난 이별이 더 쉬운 거야 / 그래 난 그런 거야"라는 헤이즈의 유니크한 음색이 단숨에 귓가를 사로잡는다.

니브의 신곡 '2easy'는 지난 8월 발표한 디지털 싱글 'bandages(밴디지스)' 이후 3개월 만에 선보이는 신곡으로, 니브의 한층 깊어진 감성을 담아냈다. 여기에 헤이즈가 피처링 지원사격에 나서며 더욱 풍성한 트랙을 완성, 두 사람의 완벽 시너지로 리스너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그뿐만 아니라 니브는 올해 4월 샘김과 함께 한 데뷔 싱글 'Like a Fool(라이크 어 풀)'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국내 활동에 돌입, 최근 '비긴어게인'의 디지털 오리지널 콘텐츠 '오픈마이크' 시리즈 첫 주자로 나서 뛰어난 라이브 실력을 입증했다.

한편 니브는 2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헤이즈가 피처링에 참여한 신곡 '2easy'를 발표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