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박한 정리' 박나래, 웃음+의미 다 잡은 '미니멀 라이프 전도사'
상태바
'신박한 정리' 박나래, 웃음+의미 다 잡은 '미니멀 라이프 전도사'
  • 조정원 기자
  • 승인 2020.11.24 11: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tvN '신박한 정리' 방송 캡처
사진=tvN '신박한 정리' 방송 캡처

[조정원 기자] 개그우먼 박나래가 시종일관 터지는 애드리브로 웃음을 선사하고, '미니멀 라이프 전도사'로 거듭나 의미까지 잡았다.

박나래는 지난 23일 방송한 tvN '신박한 정리'에서 신애라, 윤균상과 함께 배우 박광현·손희승 부부의 집을 찾았다.

박나래는 오프닝에서 "2층 주택은 처음이라 빨리 보고 싶다"며 설렘을 표했다. 그는 빨간색 현관문을 들어서자마자 "키즈카페 같다. 인테리어가 너무 예쁘다"며 엄지를 치켜세웠다. 또한, 넓고 깔끔한 거실 상태에 수월한 정리를 기대하며 "이 집이 공간이 많다. 죽은 공간은 살려는 드릴게"라고 영화 대사를 패러디해 웃음을 안겼다.

하지만 방마다 존재하는 벽장과 그 안을 가득 채운 잡동사니에 "여긴 벽장 천국이 아니라 벽장 지옥이다"라며 "거실만 깨끗했다. 이쯤이면 배신감이 든다"는 푸념을 해 모두를 웃게 했다. 또한, 쫄대에 집착하는 박광현을 향해 "전 인생이 쫄아 본 적이 없다"고 단호한 비움을 선언해 모두를 폭소케 했다.

하지만 손희승의 애정템 '빨간 머리 앤' DVD에는 "저도 딱 그 세대다. '빨간 머리 앤'을 보면서 길버트 같은 남자를 만나고 싶었다. 흑판으로 머리를 내리치는 첫 만남이었지만 둘이 커서 사랑하는 사이가 된다"며 공감했다.

결국 사다리차까지 동원해 무려 2톤이라는 역대급 정리를 보여준 박나래는 결혼사진 액자까지 비워낸 박광현에게 "사진의 사이즈가 작아지는 거지, 감동이 작아지는 건 아니다"라는 명언까지 선물하며 '신박한 정리'와 함께 '미니멀 라이프 전도사'로 거듭났음을 보여줬다.

이처럼 박나래는 방송 내내 환상적인 입담을 선보이며 웃음을 터뜨리는가 하면, 역대급 비움으로 환골탈태한 집과 함께 정리의 묘미까지 전달하며 화요일 밤 안방극장을 유쾌한 웃음으로 가득 채웠다.

한편 박나래는 '신박한 정리'를 비롯해 MBC '구해줘 홈즈', '나 혼자 산다', tvN '코미디빅리그', '놀라운 토요일 - 도레미마켓' 등 각종 예능 프로그램에서 종횡무진 활약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