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캡틴’, 심사위원 제시가 직접 재능평가 무대에?! ‘눈누난나’로 카리스마
상태바
‘캡틴’, 심사위원 제시가 직접 재능평가 무대에?! ‘눈누난나’로 카리스마
  • 이지은 기자
  • 승인 2020.11.24 14: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Mnet 제공
사진=Mnet 제공

[이지은 기자] 10대, 20대 포털 실시간 검색 순위 1위를 차지하며 뜨거운 화제성을 증명한 Mnet ‘캡틴’이 제시의 재능평가 무대 영상을 선공개했다.

지난주 첫 방송을 시작으로 차세대 글로벌 K-POP 선두주자를 향한 부모와 십대의 치열한 도전을 그려내고 있는 Mnet ‘캡틴(CAP-TEEN)’. 부모와 자녀가 함께 하는 ‘K-POP 재능 평가’로 십대의 실력은 물론 내 아이의 꿈을 위해서라면 무엇이든 해 주고픈 부모의 마음을 함께 담아내 주목을 받고 있다.

오늘(24일) 선공개된 영상에는 심사위원 제시가 직접 재능평가 무대에 올라 퍼포먼스를 선보이는 모습이 드러났다. 재능평가 무대 위에 오른 제시는 “이런 느낌이야?”라며 참가자의 입장에서 심사위원을 바라봐야 하는 긴장감을 전했다. 이승철은 자기소개와 함께 무대를 주문했고, 제시는 ‘눈누난나’에 맞춰 무대를 가득 채우는 존재감을 뽐냈다. 하지만 퍼포먼스를 마치고는 “나라면 못해!”를 외치며 참가자로 무대 위에 올라야 하는 어려움을 표현했다.

한편 이번주 2회 방송에는 방송 전부터 화제였던 배우 염정아의 동생과 그녀의 딸, 훈장님으로 유명한 김봉곤의 딸 등 눈길을 끄는 참가자들의 재능 평가 무대가 공개된다. YG 연습생 출신 한별의 오디션 결과 또한 밝혀질 예정이라 이목이 집중된다.

뛰어난 실력을 가진 10대 참가자들과 부모님의 가슴 뭉클한 사연으로 재미와 감동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았다는 평을 받고 있는 Mnet ‘캡틴’은 매주 목요일 밤 9시 Mnet에서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