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브온', 반 대항 피구 대결 예고…'승부욕 활활' 긴장감 선사
상태바
'라이브온', 반 대항 피구 대결 예고…'승부욕 활활' 긴장감 선사
  • 조정원 기자
  • 승인 2020.11.24 16: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플레이리스트 제공
사진=플레이리스트 제공

[조정원 기자] 드라마 '라이브온'의 황민현, 정다빈, 노종현, 양혜지, 연우, 최병찬 등이 총출동해 불꽃 튀는 반 대항 피구 대결을 펼친다. 

24일 오후 방송하는 JTBC 드라마 '라이브온'(극본 방유정, 연출 김상우)에서는 합동 체육 수업으로 맞붙게 된 6인방의 치열한 피구 대결로 안방에 긴장감을 선사한다.

이날 먼저 공개된 사진 속에는 스트레칭으로 몸을 풀고 있는 고은택(황민현 분)과 어딘가 근심이 서려 있는 백호랑(정다빈 분)의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같은 반 친구들끼리 옹기종기 모여 앉으면서 고은택, 도우재(노종현 분), 지소현(양혜지 분)이 있는 쪽을 보며 신경 쓰는 듯한 백호랑, 강재이(연우 분), 김유신(최병찬 분)의 모습이 흥미롭다. 

또한, 피구 게임 중 공을 들고 공격 태세를 취하는 도우재와 친구들 사이에서 방어 태세를 보이는 강재이의 표정에선 미묘한 냉랭함이 느껴지고 있다. 2년 차 서연고 장수커플에게 심상치 않은 일이 발생한 것인지 궁금증을 불러일으키고 있는 것. 과연 이날 체육 시간에는 어떤 일이 벌어질지 기대감을 높인다. 

앞서 '라이브온'은 방송부장 고은택과 안하무인 셀럽 백호랑의 티격태격하는 상극 케미스트리는 물론 선도부장 도우재와 감정 불도저 강재이의 알콩달콩하면서도 현실 고민이 깃든 커플 케미스트리, 모범생 지소현과 그녀를 향해 직진 중인 순수남 김유신 등을 보여주며 관계성 맛집의 탄생을 알렸다.

이에 2회에서는 새롭게 긴장감을 형성할 대립구도가 수면위로 떠오르고 기존 관계들의 곪았던 문제들을 보여주며 한층 더 깊숙하게 얽히고설킬 스토리를 그릴 예정이다. 이러한 문제들을 품은 가운데 한 공간에서 만난 6명의 인물이 어떤 피구 시합을 벌일지 본방송 사수 욕구를 불러일으킨다.

여섯 인물의 묘한 감정 기류가 그득한 반 대항 피구 대결은 오늘(24일) 오후 9시 30분에 방송하는 '라이브온'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