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팍 토크여행' 박해진·박기웅·다이나믹 듀오, 리얼 절친들의 '찐케미'로 현장 초토화
상태바
'투팍 토크여행' 박해진·박기웅·다이나믹 듀오, 리얼 절친들의 '찐케미'로 현장 초토화
  • 조정원 기자
  • 승인 2020.11.25 09: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마운틴무브먼트 제공
사진=마운틴무브먼트 제공

[조정원 기자] '투팍 토크여행'의 박해진이 절친 다이나믹 듀오와 함께 '찐케미'로 웃음을 선사했다.

지난 23일 방송한 네이버 오디오클립 박해진X박기웅의 '투팍 토크여행'에서는 박해진의 절친특집으로 다이나믹 듀오와 함께 오디오클립 'Soon'삭 라이브 방송을 선보였다.

이날 방송에서는 박해진의 절친 다이나믹 듀오가 출연해 현실감 넘치는 조언과 화끈한 입담을 선보였다. 박해진의 러브콜로 오디오클립 나들이에 나선 다이나믹 듀오는 거침없는 입담과 박해진X박기웅과의 케미스트리로 다양한 에피소드를 풀어내며 재미와 함께 뭉클함을 선사했다.

네 명의 남자들은 오디오클립 라이브 방송 중 실시간으로 올라온 청취자들의 댓글에 친절히 답하며 소통하는가 하면 사연자들에 공감하며 친한 형, 오빠들로 진심 어린 조언으로 웃음과 감동이 함께하는 시간을 만들었다. 

이처럼 '투팍 토크여행'은 진짜 선배들과의 커피 한잔을 앞에 놓고 가볍게 이런저런 일상적인 이야기를 하는 것처럼 편안한 입담을 즐길 수 있어 스타들을 가깝게 느끼며 청취자들의 호응을 끌어내고 있다.

차가운 냉 미남으로 보이는 박해진의 예상외 깨알 지식은 '투팍 토크여행'의 큰 재미다. 생각지도 못하게 허를 찌르는 대화법과 모든 이에게 공감해주려는 착하고 바른 사나이 박기웅, 그 사이에서 누구보다 애청자다운 모습으로 함께 진행하며 두 형님의 무한 사랑을 받는 고건한, 그리고 당차고 안정감 넘치는 진행과 한 소절 노래 솔루션으로 오디오클립의 대표주자가 된 김희재까지 '투팍 토크여행'의 무한 질주는 앞으로도 계속된다.

12월 말 시즌2를 마무리하는 '투팍 토크여행'은 곧바로 시즌3 준비에 돌입, 오디오클립계의 새로운 바람을 계속 불어넣을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