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이로스' 강승윤, 연기부터 OST까지…맹활약에 '호평 일색'
상태바
'카이로스' 강승윤, 연기부터 OST까지…맹활약에 '호평 일색'
  • 조정원 기자
  • 승인 2020.11.25 10: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오에이치스토리, 블러썸스토리 제공
사진=오에이치스토리, 블러썸스토리 제공

[조정원 기자] 드라마 '카이로스'의 강승윤이 수준 높은 연기와 OST를 통해 안방극장의 눈과 귀를 동시에 사로잡고 있다.

지난 24일 방송한 MBC 월화드라마 '카이로스'(극본 이수현, 연출 박승우) 7, 8회에서 건욱(강승윤 분)은 애리(이세영 분)가 필요할 때마다 나타나 적극 돕는 모습으로 든든한 매력을 발산했다.

건욱은 한 달 뒤의 서진(신성록 분)과 연락이 된다는 애리의 비밀을 듣고도 의심 없이 믿어줬다.

강승윤은 매회 현실적이면서도 폭넓은 건욱의 캐릭터를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소화, 반전을 거듭하고 있는 극 줄거리에 다채로운 색깔을 더하고 있다는 평이다.

사진=오에이치스토리, 블러썸스토리 제공
사진=오에이치스토리, 블러썸스토리 제공

특히 이날 '카이로스' 방송 엔딩은 강승윤이 직접 부른 OST 'CAN YOU HEAR ME'가 장식해 드라마의 긴장감과 몰입도를 높였다.

'CAN YOU HEAR ME'는 강승윤의 파워풀한 가창력이 돋보이는 정통 락발라드곡이다. 그리움과 공허한 감정들이 오가는 그의 표현력은 '시간을 가로질러' 사랑하는 사람을 구하고자 고군분투하는 극의 분위기를 극대화해 보는 이의 몰입도를 높였다.

그뿐만 아니라 이 곡은 지난 24일 오후 6시 음원 공개 직후 벅스 등 주요 음원 차트 진입에 성공했고, 트위터 국내 실시간 트렌드에는 강승윤의 OST 관련 해시태그 '#WeCanHearYoon'이 상위권에 오르는 등 가수 강승윤의 남다른 영향력도 증명했다.

한편 '카이로스'는 어린 딸이 유괴당해 절망에 빠진 한 달 뒤의 남자 김서진과 실종된 엄마를 찾아야 하는 한 달 전의 여자 한애리가 사랑하는 사람을 구하기 위해 '시간을 가로질러' 고군분투하는 타임 크로싱 드라마로, 매주 월요일과 화요일 오후 9시 20분에 방송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