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미, '달리는 사이' 러닝 크루로 합류…하니-유아-청하-츄와 케미 기대
상태바
선미, '달리는 사이' 러닝 크루로 합류…하니-유아-청하-츄와 케미 기대
  • 조정원 기자
  • 승인 2020.11.25 10: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메이크어스 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메이크어스 엔터테인먼트 제공

[조정원 기자] 가수 선미가 '달리는 사이'에 출연해 K팝 대표 여자 아이돌 하니, 오마이걸 유아, 청하, 이달의 소녀 츄와 함께 진솔한 토크로 또 다른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25일 소속사 메이크어스 엔터테인먼트는 "선미가 Mnet 런트립 리얼리티 '달리는 사이'에 러닝 크루로 합류한다"고 밝혔다.

'달리는 사이'는 20대 여자 아이돌들이 러닝 크루가 돼 산과 바다로 둘러싸인 국내의 아름다운 러닝 코스를 찾아 달리는 런트립(RUN-TRIP)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선미를 비롯한 러닝 크루들은 '달리는 사이'에서 아이돌 타이틀을 내려놓고 함께 달리며 서로 고민을 나누고 위로하는 시간을 통해 우정을 쌓을 예정이다. 특히 선미와 후배 아이돌들이 나눌 진솔한 대화와 함께 그들만의 케미스트리에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지난 24일 공개된 영상에는 "오늘부터 우리는 달리는 사이"를 외치며 달릴 준비를 마친 다섯 명의 러닝 크루들의 모습이 담겼다. "가슴 뛰는 달리기를 하고 싶다", "달릴 때 살아있음을 느낀다", "나와 발을 맞춰 마음의 속도를 찾아 줄 친구가 필요해"라며 저마다의 합류 이유를 밝힌 크루들의 모습을 통해 무대 위의 아티스트로서가 아닌 20대들의 진솔한 이야기가 시작될 것을 느낄 수 있다.

선미는 소속사 이적 후 '가시나', '주인공', '사이렌'으로 이뤄진 3부작 연속 흥행에 성공하며 '솔로 퀸'으로 자리 잡았다. 파격적인 무대 퍼포먼스와 장악력, 확실한 콘셉트로 대중의 마음을 사로잡은 선미는 지난 6월 '보라빛 밤'을 통해 고혹적인 매력과 함께 자신만의 아이덴티티를 확고하게 담은 '선미팝'으로 독보적인 행보를 보이고 있다. 

한편 '달리는 사이'는 오는 12월 9일 오후 7시 50분에 첫 방송된다.

조정원 기자
조정원 기자
chojw00@marketnews.co.kr
다른기사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