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쉐프' 음문석, 지창욱과 '진솔·훈훈' 대화…'돈독 케미' 발산
상태바
'음~쉐프' 음문석, 지창욱과 '진솔·훈훈' 대화…'돈독 케미' 발산
  • 조정원 기자
  • 승인 2020.11.25 15: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유튜브 채널 '음 빌리버블(Um believable)' 영상 캡처
사진=유튜브 채널 '음 빌리버블(Um believable)' 영상 캡처

[조정원 기자] 배우 음문석이 지창욱과 절친 케미스트리로 랜선 힐링을 선사했다.

음문석은 개인 유튜브 채널 '음 빌리버블(UM believable)'에서 선보이는 신개념 쿡방 콘텐츠 '음~쉐프'를 통해 작품에서는 다 볼 수 없었던 다채로운 매력을 발휘하고 있다.

음문석은 게스트 섭외부터 요리, 편집까지 본인의 손을 거치지 않은 것이 없을 정도로 '음~쉐프'에 특별한 애정을 쏟고 있다. 그동안 김유정, 수영, 진서연, 김준한과 같이 각별한 친분을 가진 이들을 직접 초대하며 섭외력을 자랑해왔다. 특히 출연하는 게스트마다 돈독함을 확인시키는 특유의 케미스트리는 보는 이들의 흐뭇함을 유발했다.

특히 지난 24일 공개된 영상 속 음문석은 지창욱을 적극 섭외하며 남다른 애정을 과시했다. 이어 초대까지 성공한 음문석은 한달음에 달려와 준 지창욱에게 고마운 마음을 가득 담아 캠핑 요리를 대접했다. 영상 속 이들은 작품을 통해 만든 인연을 소중히 생각하는 모습으로 훈훈함을 자아내는가 하면 서로에 대한 애정이 담긴 진솔한 대화로 절친 케미스트리를 발산했다. 이번 지창욱과 함께한 캠핑 여행 편은 다음 주 2편까지 예고하고 있어 구독자들의 기대를 고조시켰다.

이처럼 음문석은 다재다능한 매력을 '음~쉐프'에 그대로 녹여내며 구독자들에게 랜선 힐링을 선사하는 것과 더불어 많은 관심과 응원을 이끌어 냈다.

이밖에도 음문석은 버라이어티한 일상을 담은 브이로그와 풍성한 콘텐츠들도 함께 공개하고 있다.

음문석의 신개념 힐링 쿡방 '음~쉐프'는 유튜브 채널 '음 빌리버블(Um believable)'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