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브, 신곡 '2easy' 티저 영상 공개…'처연+먹먹' 감성 자극
상태바
니브, 신곡 '2easy' 티저 영상 공개…'처연+먹먹' 감성 자극
  • 조정원 기자
  • 승인 2020.11.25 15: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153 Entertainment Group 제공
사진=153 Entertainment Group 제공

[조정원 기자] 프로듀서 겸 싱어송라이터 니브(NIve)가 신곡 '2easy(투이지)' 티저 영상을 추가 공개했다.

니브는 25일 정오, 공식 SNS를 통해 디지털 싱글 '2easy'의 티저 영상을 선보이며,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더했다.

공개된 영상 속 니브는 빗물이 맺힌 차 안에서 감성적인 립싱크를 선보이고 있다. 마치 말하듯이 내뱉는 담담한 니브의 음색이 한층 처연하면서도 먹먹한 감성을 자아낸다. 특히 니브의 섬세한 눈빛과 표정 연기가 곡의 매력을 배가하며 신곡 '2easy'를 향한 기대감을 최고로 이끌었다.

이처럼 니브는 헤이즈 버전에 이은 신곡 티저 영상을 차례로 공개하며, 두 뮤지션의 막강한 시너지를 예고해 관심이 집중된다.

니브는 오는 26일 디지털 싱글 '2easy'를 발표한다. 이는 지난 8월 발표한 디지털 싱글 'bandages(밴디지스)' 이후 3개월 만의 컴백으로, 니브만의 색깔과 감성을 담아내 높은 완성도를 자랑한다. 아울러 개성 뚜렷한 음색의 헤이즈가 피처링에 이어 티저 영상에도 직접 출연하는 등 특급 케미스트리를 선보였다.

니브는 올해 4월 샘김과 함께 한 데뷔 싱글 'Like a Fool'을 통해 본격 국내 활동을 시작했다. 최근에는 BTS 'Blue & Grey', NCT U 'My Everything' 곡 작업을 비롯해 '비긴어게인' 오픈마이크 시리즈에 출연, 라이브는 물론 프로듀싱 능력까지 갖춘 실력파 아티스트로의 역량을 과시하고 있다.

한편 니브는 2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헤이즈가 피처링에 참여한 신곡 '2easy'를 발표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