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친구 신비, 애니메이션 '신비아파트'와 특급 컬래버…25일 '신비송' 공개
상태바
여자친구 신비, 애니메이션 '신비아파트'와 특급 컬래버…25일 '신비송' 공개
  • 조정원 기자
  • 승인 2020.11.25 15: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CJ ENM 제공
사진=CJ ENM 제공

[조정원 기자] 그룹 여자친구의 신비가 인기 애니메이션 '신비아파트'와 특급 컬래버레이션을 선보인다.

신비는 25일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애니메이션 '신비아파트'의 도깨비 캐릭터 '신비'와 함께 부른 '신비송'의 음원을 발매했다. 또한, '신비송' 뮤직비디오도 신비&드래곤디 유튜브 채널에서 공개했다.

'신비송'은 팬들이 사랑하는 두 '신비'가 팬들에게 들려주고 싶은 따뜻한 메시지를 담은 곡이다. '자신을 사랑하자'라는 주제 아래 코로나19 장기화로 지치고 위축된 이들에게 힐링 메시지를 선사한다. 재치 있는 노랫말과 설레는 멜로디에 청량한 신비의 목소리가 어우러져 다가오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에 어울리는 분위기를 완성한다.

사진=CJ ENM 제공
사진=CJ ENM 제공

음원과 함께 공개되는 뮤직비디오는 여자친구 신비의 일상에 선물처럼 '도깨비' 신비가 찾아오며 친구가 돼 가는 과정을 담았다. 이름이 같아 서운했던 지난날의 속마음을 터놓고, 행복한 시간을 보내는 모습을 선보인다.

이처럼 팬들을 위한 사랑의 메시지, 힐링 메시지를 담은 신비와 애니메이션 '신비아파트'의 특급 컬래버레이션에  팬들의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조정원 기자
조정원 기자
chojw00@marketnews.co.kr
다른기사 보기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