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해인, 캐럴 앨범 'Santa Lullaby' 티저 공개
상태바
이해인, 캐럴 앨범 'Santa Lullaby' 티저 공개
  • 백융희 기자
  • 승인 2020.11.26 09: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더그루브컴퍼니 제공
사진=더그루브컴퍼니 제공

[백융희 기자] 가수 이해인이 캐럴 앨범 'Santa Lullaby'의 티저 영상을 공개하고, 하루 앞으로 다가온 이해인의 신곡을 향한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더그루브컴퍼니는 지난 25일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오는 27일 발매하는 크리스마스 캐럴 'Santa Lullaby' 티저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 이해인으로 추정되는 여성은 진지하게 녹음실에서 노래를 부르고 있다. 이어 연말 분위기를 연상시키는 소품들이 차례대로 등장해, 보는 이들의 설렘 지수를 높였다. 

특히 짧게 흘러나온 'Santa Lullaby' 멜로디는 따뜻한 분위기를 만들었고, 여기에 이해인의 감미로운 음색이 더해지며 음악팬들의 관심을 집중시켰다.

더그루브컴퍼니 관계자는 "이해인의 감성이 가득 담긴 'Santa Lullaby'가 팬들에게 특별한 선물이 됐으면 좋겠다"라며 "코로나19로 지쳐있는 많은 분들에게 힘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다.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더그루브컴퍼니는 최근 드라마 제작사 '슈퍼문픽쳐스', 영화 제작사 '곰픽쳐스'와 함께 빅오션ENM이라는 이름으로 뭉쳐 국내를 넘어 글로벌 시장을 공략하는 종합엔터테인먼트사로 거듭났다.

한편 이해인의 크리스마스 캐럴 'Santa Lullaby'는 오는 27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날 수 있다. 이해인은 최근 공식 팬카페를 개설하고 팬들과의 적극적인 소통에 나섰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