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OX] '이웃사촌', 개봉 첫날 박스오피스 정상! 극장가에 부는 훈풍
상태바
[M-BOX] '이웃사촌', 개봉 첫날 박스오피스 정상! 극장가에 부는 훈풍
  • 조정원 기자
  • 승인 2020.11.26 09: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리틀빅픽처스, ㈜트리니티픽쳐스 제공
사진=리틀빅픽처스, ㈜트리니티픽쳐스 제공

[조정원 기자] 영화 '이웃사촌'이 개봉과 동시에 전체 박스오피스 1위에 오르며 영하의 날씨로 얼어붙은 극장가에 훈풍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26일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지난 25일 개봉한 '이웃사촌'은 이날 하루 전국 1,283개 스크린에서 3만 5,607명의 관객을 동원하며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했다. 누적 관객 수는 5만 3,482명이다.

'이웃사촌'은 좌천 위기의 도청팀이 자택 격리된 정치인 가족의 옆집으로 위장 이사를 오게 되어 낮이고 밤이고 감시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다룬 작품이다. 벅찬 웃음과 감동을 선사하는 배우들의 진정성 있는 연기와 코로나 시대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공감 스토리로 주목받으며 연말 기대작으로 급부상했다.

실 관람객들은 영화가 주는 따스한 응원과 위로에 깊은 감동을 받았다고 극찬했다. 이와 더불어 관객들은 좌석 띄어 앉기, 발열 체크, 전자출입명부 작성 등 정부의 방역지침을 적극 따르며 안전한 관람 문화를 조성 중이다.

한편 이날 박스오피스 2위와 3위는 '도굴'과 '런'이 각각 이름을 올렸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