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ICK포토] 눈처럼 뽀얀 피부를 가진 백옥같은 ★들!
상태바
[PICK포토] 눈처럼 뽀얀 피부를 가진 백옥같은 ★들!
  • 손해선 기자
  • 승인 2020.11.26 16: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손해선 기자] 어느덧 날이 추워지고 곧 첫 눈이 내리지 않을까 하는 기대감이 드는 계절이 왔다. 모두 하얗고 뽀얀 보기만 해도 기분이 좋아지는 눈이 소복소복 쌓이는 모습을 기대하고 있을 것이다. 

그렇다면 존재 자체가 기분좋은 뽀얀 눈같은 연예인이 있다. 눈처럼 하얀 피부를 가진 피부미인 연예인들은 누가 있을까? 함께 만나보자.

 

사진=손해선 기자
사진=손해선 기자

배우 구혜선

구혜선은 연예계 대표 뱀파이어 미인으로 유명할 정도로 하얀 피부를 가지고 있다.

사진은 구혜선은 지난 10월 23일 오후 경기도 부천시 한국만화박물관에서 진행된 부천국제애니메이션페스티벌 개막식에 참석해 소감을 말하고 있는 모습이다.

이날 흰 피부를 돋보이게 하는 분홍 코트를 입어 한층 더 상큼한 모습을 선보였다.

구혜선은 지난 9월 2일 세 번째 피아노 뉴에이지 앨범 '숨3' 를 발매했다.

'숨3'은 산뜻한 감성의 삶을 다룬 앨범으로 타이틀곡 '새로운 연인을 위하여'를 포함해 총 9곡이 수록돼 있다.

구혜선은 "아무래도 혼란스럽고 어수선한 시기를 보내며 모두 마음고생이 심하리라 생각한다. 이 음악이 꼭 위로를 드렸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사진=손해선 기자
사진=손해선 기자

그룹 여자친구 예린

예린은 귀여운 볼살과 뽀얀 피부로 별명이 '찹쌀떡'이다.

사진은 지난 9일 오후 서울시 마포구 상암동 SBS 프리즘타워에서 진행된 새 정규앨범 '回:Walpurgis Night(회:발푸르기스의 밤)' 쇼케이스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는 모습이다.

이날 예린은 블링 블링 빛나는 의상에 한층 더 빛나는 피부 결을 자랑했다. 물론 콕 찔러주고 싶은 귀여운 볼까지 완벽했다.

여자친구는 지난 9일 '回:Walpurgis Night'로 컴백했다.

'回:Walpurgis Night'는 회(回) 시리즈의 완결 편으로 수많은 선택과 유혹을 지나온 끝에 타인의 시선이 아닌, 나의 관점으로 온전한 나를 바라볼 수 있게 된 이야기를 담은 앨범이다. 

 

사진=손해선 기자
사진=손해선 기자

그룹 러블리즈 케이

실제로도 흰 우유를 좋아한다고 밝힌 케이는 우유 빛깔 피부의 소유자다.

사진은 지난 10월 31일 오후 인천광역시 연수구 인천국제여객터미널에서 진행된 ‘2020 코리아뮤직 드라이브 인 페스티벌(KMDF)’ 레드카펫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는 모습이다.

이날 청청 패션을 자랑한 케이는 한층 더 귀여운 모습을 보여줬다.

러블리즈는 지난 10월 18일 온라인 단독 콘서트 ‘LOVELYZ ONTACT CONCERT - Deep Forest(러블리즈 온택트 콘서트 – 딥 포레스트)’를 성황리에 마쳤다.

 

사진=손해선 기자
사진=손해선 기자

그룹 다이아 예빈

예빈은 이국적인 외모에 눈에 띄게 하얀 피부를 가지고 있다.

하얀 피부 덕분일까 그룹에서 유독 헤어스타일이나 머리색을 자주 바꾸지만 전부 완벽하게 소화했다.

사진은 지난 6월 10일 오후 서울시 강남구 일지아트홀에서 진행된 6번째 미니앨범 'Flower 4 seasons(플라워 포 시즌스)' 쇼케이스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는 모습이다.

이번에도 역시 헤어스타일에 변화를 주고 나타났다. 직전 활동인 그룹 UNI.T(유니티) 미니 2집 '끝을 아는 시작'에서 붉은색 머리를 보여줬던 예빈은 이번엔 금발로 돌아와 놀라운 소화력을 보여줬다.

다이아는 지난 6월 10일 정채연과 솜이를 제외한 다이아 유닛 'Flower 4 seasons'로 컴백했다.

'Flower 4 seasons'는 사계절 내내 꽃을 피운다는 의미로 타이틀곡 '감싸줄게요'를 포함해 총 6곡이 수록돼 있다. 

 

사진=손해선 기자
사진=손해선 기자

배우 배수지

배수지는 '맑다'의 의인화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무결점 피부의 소유자다.

사진은 지난해 12월 18일 오후 서울시 용산구 CGV 용산 아이파크몰 점에서 진행된 영화 '백두산' 언론배급 시사회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는 모습이다.

이날 수지는 세련된 광이 돋보이는 네이비 롱 원피스를 입어 깔끔한 모습을 연출했다. 의상만큼 광이 나는 피부도 함께 자랑했다.

배수지는 지난 10월 17일 첫 방송된 tvN 드라마 '스타트업'에서 각종 아르바이트를 섭렵해 다채로운 경력을 얻었지만, 학벌이 빈약해 계약직을 전전하는 서달미 역을 맡아 털털한 매력을 선보였다.

 

사진=손해선 기자
사진=손해선 기자

그룹 트와이스 다현

다현은 '두부'라는 별명답게 하얗고 잡티 없는 피부의 소유자다.

트와이스 메이크업 담당 스타일리스트의 유튜브 채널에서 "다현이는 파운데이션을 안한다."고 말해 놀라움을 자아내기도 했다.

사진은 지난 1월 30일 오후 서울시 구로구 고척동 고척스카이돔에서 진행된 제29회 하이원 서울가요대상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는 모습이다.

하얀 피부와 상반된 블랙 드레스와 머리띠로 피부가 더 돋보이는 것만 같다.

트와이스는 지난 13일 일본 음악방송 TV아사히 '뮤직 스테이션'에서 11일 공개된 일본 싱글 7집 'BETTR(베터)' 무대를 최초 공개했다.

 

사진=손해선 기자
사진=손해선 기자

배우 한지민

한지민은 세월을 잊은 듯한 맑고 깨끗한 동안 피부의 소유자다.

사진은 지난 1월 20일 오후 서울시 강남구 삼성동 메가박스 코엑스에서 진행된 영화 '남산의 부장들' VIP 시사회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는 모습이다.

이날 유니크한 패턴의 셔츠를 입으며 화사한 룩을 선보여 동안인 미모가 한층 더 어려 보이게 했다.

한지민은 오는 12월 10일 개봉 예정인 영화 '조제'에서 자신만의 세계에 살고 있는 조제 역을 맡아 감성적인 연기를 선보일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