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이브, 아이유와 '콘텐츠스토어' 광고 캠페인 공개…'편의점' 콘셉트
상태바
웨이브, 아이유와 '콘텐츠스토어' 광고 캠페인 공개…'편의점' 콘셉트
  • 조정원 기자
  • 승인 2020.11.26 17: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웨이브 제공
사진=웨이브 제공

[조정원 기자]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 웨이브(wavve)가 아이유를 브랜드광고 모델로 선정, 새 캠페인을 시작한다.

웨이브는 오는 28일 아이유를 광고 모델로 한 TV CF 시리즈 첫 편을 공개한다.

이번 캠페인은 언제 어디서든 원하는 콘텐츠를 감상할 수 있는 24시간 콘텐츠 스토어 웨이브를 표현하기 위해 '편의점' 콘셉트로 꾸며졌다.

배재근 웨이브 마케팅전략그룹장은 "아이유의 젊고 밝은 이미지가 웨이브 서비스에 대한 긍정적 인식 확산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모델 선정 배경을 설명했다.

웨이브는 아이유 모델 선정을 기념해 28일부터 웨이브 내 '아이유관'을 신설한다. '아이유관'에서는 아이유 출연 방송VOD '달의 연인-보보경심 려', '프로듀사', '최고다 이순신' 등을 드라마를 비롯해 10년 전 아이유의 예능 활약상을 볼 수 있는 '영웅호걸'까지 모두 볼 수 있다. 또한, 아이유가 선정한 웨이브 속 아이유의 추천작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웨이브는 나와 가장 닮은 TV 속 캐릭터를 찾는 'WBTI 테스트' 이벤트도 진행한다.

성격유형검사 MBTI에서 착안한 이번 테스트는 '런닝맨' 이광수, '거침없이하이킥' 박해미, '미스터트롯' 임영웅 등 나와 비슷한 TV 캐릭터는 물론 상극, 찰떡 캐릭터도 함께 알아볼 수 있다. 테스트 결과를 SNS에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