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웃사촌', '연중 라이브'부터 '미우새'까지…배우들의 열혈 홍보 릴레이
상태바
'이웃사촌', '연중 라이브'부터 '미우새'까지…배우들의 열혈 홍보 릴레이
  • 조정원 기자
  • 승인 2020.11.27 09: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리틀빅픽처스 제공
사진=리틀빅픽처스 제공

[조정원 기자] 영화 '이웃사촌'의 배우들이 열혈 홍보에 나선다.

27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하는 KBS2 '연중 라이브'에는 배우 정우, 김희원, 김병철, 이유비가 출연해 완벽했던 연기 호흡부터 관객들에게 웃음과 감동을 선사한 장면의 비하인드까지 궁금했던 영화 이야기들을 아낌없이 풀어낼 예정이다.

그뿐만 아니라 '이웃사촌' 배우들의 실제 암호 해석 능력을 확인하는 '암호 해석 챌린지'부터, '이웃사촌'의 80년대 레트로 포스터를 완벽 재현한 '포스터 챌린지'까지 특별한 코너들이 영화 밖 배우들의 유쾌한 케미스트리를 보여줄 계획이다.

이어 극 중 좌천위기 도청팀장 대권 역을 맡은 정우가 오는 29일 오후 9시 5분 SBS '미운 우리 새끼'에 출연한다. '이웃사촌'에서 무뚝뚝한 아빠에서 사랑을 전할 줄 아는 뭉클한 아버지로 거듭나는 대권 역을 맡은 정우는 영화에 관한 이야기부터 실제 아빠로서의 삶까지 솔직하고 즐거운 입담을 선보인다.

사진=SBS '미운 우리 새끼' 예고편 캡처
사진=SBS '미운 우리 새끼' 예고편 캡처

특히 '미운 우리 새끼'의 예고편에는 돌아가신 어머니를 그리워하는 배우 김민종의 모습을 보며 공감의 눈물을 흘리는 정우의 모습이 담겨 있어 영화를 잇는 감동을 전할 전망이다.

한편 '이웃사촌'은 좌천 위기의 도청팀이 자택 격리된 정치인 가족의 옆집으로 위장 이사를 오게 돼 낮이고 밤이고 감시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다룬 작품이다.

압도적 박스오피스 및 예매율 1위에 오르며 추운 겨울 극장가에 따스한 흥행 기운을 불러올 '이웃사촌'은 절찬 상영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