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어스, 12월 1일 신곡 '뿌셔' 발매…'크러쉬 온 어스'서 무대 최초 공개
상태바
원어스, 12월 1일 신곡 '뿌셔' 발매…'크러쉬 온 어스'서 무대 최초 공개
  • 조정원 기자
  • 승인 2020.11.27 10: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RBW 제공
사진=RBW 제공

[조정원 기자] 그룹 원어스가 신곡 '뿌셔'로 돌아온다.

원어스는 27일 공식 SNS를 통해 디지털 싱글 '뿌셔'의 콘셉트 포토를 공개하며, 오는 12월 1일 스페셜 음원 발표 소식을 알렸다.

공개된 사진 속 원어스는 비비드 컬러의 캐주얼 룩으로 청량한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다. 원어스 특유의 소년미 넘치는 표정과 포즈로 밝은 에너지를 선사해 눈길을 끌었다.

또 다른 사진에는 세련된 수트 스타일링으로 멋스러운 자태를 드러낸 원어스의  모습이 담겼다. 소년과 남성의 매력이 공존하는 한층 성숙해진 비주얼로 탁월한 콘셉트 소화력을 입증해 신곡 '뿌셔'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사진=RBW 제공
사진=RBW 제공

원어스는 오는 28일 개최되는 첫 온택트 라이브 'ONEUS 1st Ontact Live [CRUSH ON Ø US]'에서 신곡 '뿌셔' 무대를 최초 공개한다. 경쾌한 비트에 어우러진 원어스만의 화려한 퍼포먼스가 특징으로, 이전에는 보지 못했던 원어스의 새로운 매력을 담아내 '무대 천재' 면모를 발휘할 예정이다.

그뿐만 아니라 첫 온택트 라이브에서만 만날 수 있는 스페셜 스테이지와 독창적인 무대 연출은 물론 형제그룹 원위도 지원사격에 나서며 풍성한 볼거리를 선사할 계획이다.

한편 원어스는 28일 오후 1시 'MyMusicTaste'를 통해 첫 온택트 라이브 'ONEUS 1st Ontact Live [CRUSH ON Ø US]'를 개최한 뒤, 내달 1일 신곡 '뿌셔'를 발매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