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상커피 ‘로카 에스프레소’, 크라우드펀딩 진행...12월 13일까지
상태바
액상커피 ‘로카 에스프레소’, 크라우드펀딩 진행...12월 13일까지
  • 김지현 기자
  • 승인 2020.11.30 09: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로카
사진제공=로카

[김지현 기자] 콜드 에스프레소 액상 커피 전문 브랜드 ‘로카(㈜마나애프앤비)’가 크라우드펀딩 플랫폼 ‘크라우디’와 함께 펀딩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오늘(30일)부터 진행되는 이번 펀딩은 로카의 대표 제품 ‘로카 에스프레소 4종’ 20개입 1박스를 로카 자사몰 보다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크라우드펀딩 참여자에게는 로카에스프레소 3개입 1박스를 구매 수량만큼 증정할 뿐 아니라 전품목 수량 제한 없이 배송비 전액 무료로 진행된다.

‘로카 에스프레소’는 100% 아라비카 원두 추출액이 담긴 스틱형 액상커피로 일반적인 고온에서 추출하는 에스프레소가 아닌 차가운 온도와 높은 압력으로 추출하는 콜드 에스프레소 제품이다.

로카는 커피의 쓴맛을 꺼려하며 카페인 섭취에 약한 소비자들을 위해 누구나 부담없이 음용 할 수 있는 저카페인 커피 개발에 힘써왔으며, 로카 에스프레소를 통해 커피의 탄 맛, 쓴 맛, 텁텁한 맛을 줄이는 동시에 카페인 함량까지 낮춘 액상커피를 선보였다.

또한 로카 에스프레소는 1회분씩 액상 형태의 스틱 포장으로 되어있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음용 할 수 있는 제품으로 일명 ‘3초커피’라고 불리며 많은 소비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이번 펀딩은 내달 12월 13일까지 진행되며, 목표금액은 100만원이다. 펀딩 상품은 오는 12월 15일부터 배송이 시작된다.

로카 관계자는 “로카 에스프레소는 다양한 소비자들이 건강하고 맛있게 커피를 즐길 수 있도록 많은 연구를 한 제품”이라며 “앞으로 로카는 이번 펀딩 모금액을 통해 다양한 신제품들을 선보이며 라인업을 강화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김지현 기자
김지현 기자
marketnews2019@gmail.com
다른기사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