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스트나인, 새 앨범 'PRE EPISODE 2 : W.ALL' 플랜 포스터 공개! 컴백 카운트다운
상태바
고스트나인, 새 앨범 'PRE EPISODE 2 : W.ALL' 플랜 포스터 공개! 컴백 카운트다운
  • 조정원 기자
  • 승인 2020.11.30 10: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마루기획 제공
사진=마루기획 제공

[조정원 기자] 신인 그룹 고스트나인(GHOST9)이 플랜 포스터를 공개하며 본격적인 컴백 초읽기에 돌입했다.

고스트나인은 30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새 미니앨범 'PRE EPISODE 2 : W.ALL(프리 에피소드 2 : 월)'의 플랜 포스터를 선보였다.

공개된 플랜 포스터는 광활한 우주 속 열린 문을 통해 신비한 오로라가 펼쳐져 있다. 데뷔 앨범 'PRE EPISODE 1 : DOOR(프리 에피소드 1 : 도어)'의 연장선으로, 고스트나인의 새로운 매력으로 팬들을 매료시킬 것을 예고했다.

또한, 플랜 포스터에 따르면, 고스트나인은 30일 댄스 퍼포먼스 티저를 시작으로 트랙리스트, 콘셉트 포토, 비주얼 필름, 뮤직비디오 티저, 하이라이트 메들리까지 다양한 콘텐츠를 차례로 공개한다. 특히 12월 10일 Mnet에서 컴백 쇼케이스를 개최할 예정으로 더욱 기대감을 높인다.

지난 9월 데뷔 앨범 'PRE EPISODE 1 : DOOR'를 통해 가요계 첫발을 내디딘 고스트나인은 완벽한 라이브 실력과 파워풀한 퍼포먼스로 완성형 그룹의 존재감을 드러냈다. 당시 K팝 아티스트 최초로 63빌딩에서 데뷔 쇼케이스를 열며 역대급 데뷔를 알렸으며, '지구공동설'을 앞세운 고스트나인만의 독창적인 세계관으로 호평을 이끈 만큼 이번 컴백에도 많은 관심이 모인다.

한편 고스트나인은 플랜 포스터 외에도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팬들과 소통을 이어갈 예정이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