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문근, ‘누가 뭐래도’ OST ‘내 마음의 보석상자’ 발표
상태바
조문근, ‘누가 뭐래도’ OST ‘내 마음의 보석상자’ 발표
  • 백융희 기자
  • 승인 2020.11.30 16: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더하기미디어 제공
사진=더하기미디어 제공

[백융희 기자] 가수 조문근이 ‘내 마음의 보석상자’를 공개했다.

조문근은 지난 29일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KBS1 일일 드라마 ‘누가 뭐래도’ OST ‘내 마음의 보석상자’를 발표했다.

‘난 알고 있는데 우리는 / 사랑하고 있다는 것을 / 우린 알고 있었지 서로를 / 가슴 깊이 사랑한다는 것을’이라는 도입부에서 ‘가고 싶어 갈 수 없고 / 보고 싶어 볼 수 없는 영원 속에서’ 후렴구에 이르기까지 영원히 변치 않는 사랑의 감성을 표현한 곡으로 극중 주인공의 사랑테마로 선보였다.

울랄라세션 ‘그런 사람 또 없습니다’, 지아 ‘원하고 원망하죠’, 이민혁 ‘아로하’, 제이세라 ‘그 사람’ 등 수많은 리메이크곡을 만든 프로듀싱팀 메이져리거와 버저비터가 편곡을 맡아 명품 리메이크곡의 탄생에 기대를 모았다.

2009년 엠넷 ‘슈퍼스타K1’ 준우승 출신의 조문근은 지난 9월 종영한 MBN ‘보이스트롯’에서 3위에 오르며 다시한번 뛰어난 가창력으로 존재감을 과시했다.

‘누가 뭐래도’는 부모의 이혼과 재혼을 겪은 자녀들이 세상의 편견과 맞서 싸우며 일과 사랑 앞에 닥친 난관을 치열하게 이겨내면서 성장해가는 이야기를 따뜻한 시선으로 그리고 있다.

OST 제작사 더하기미디어 측은 “‘내 마음의 보석상자’는 뛰어난 가창력으로 많은 이들에게 감동을 주고 있는 가수 조문근이 가창을 맡았고, 팬들과 시청자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고 밝혔다.

 

백융희 기자
백융희 기자
byh@marketnews.co.kr
다른기사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