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하우스' 中 버전 '중하만천심', 스튜디오 산타클로스 통해 한국 최초 공개
상태바
'풀하우스' 中 버전 '중하만천심', 스튜디오 산타클로스 통해 한국 최초 공개
  • 조정원 기자
  • 승인 2020.11.30 16: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스튜디오 산타클로스 제공
사진=스튜디오 산타클로스 제공

[조정원 기자] 스튜디오 산타클로스가 '풀하우스' 중국 리메이크작 '중하만천심: 풀하우스'를 한국에서 공개했다.

30일  FashionN 채널에서 첫 방송한 '중하만천심: 풀하우스'는 작곡가 지망생 뤄톈란(양초월 분)과 인기 가수 진쩌이(허위주 분)가 우연한 기회로 서로를 알게 되고 같은 집에서 살게 되며 겪는 좌충우돌 이야기를 담은 작품이다.

특히 너무나도 다른 두 사람의 동거 생활과 다툼과 오해 속 달콤한 로맨스는 시청자들의 마음을 설레게 한다.

'중하만천심'의 원작 '풀하우스'는 송혜교, 정지훈이 주연을 맡았던 한국 드라마로 당시 신드롬에 가까운 인기를 끌며 숱한 화제를 모았던바 있다. 이에 중국 버전 리메이크작인 '중하만천심: 풀하우스'에 시청자들의 관심이 쏟아진다.

'중하만천심'의 티격태격 사랑스러운 케미를 발산할 두 주인공 역에 배우 허위주, 양초월이 높은 싱크로율과 완벽한 비주얼로 완성했다. 이에 중국 현지 방영 당시에도 누적 3억 뷰를 돌파할 만큼 화제성을 입증한 바 있다.

더불어 배우 허위주는 왕대륙과 함께 출연한 영화 '루키스', 드라마 '애정진화론', 2016년 Timmy Xu(허위주) 내한공연 등으로 국내 관객들에게도 높은 인지도를 지녔다.

여기에 배우 양초월은 중국판 '프로듀스101‘을 통해 걸그룹 '로켓 걸스(火箭少女 : 화전소녀)'로 데뷔, 발랄한 에너지와 인형 같은 비주얼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드라마 '중하만천심: 풀하우스'는 스튜디오 산타클로스가 중국 텐센트 드라마 수급 협업 관계를 맺은 후 진행되는 첫 작품이다. 여기에 스튜디오 산타클로스와 함께 FashionN 채널 역시 본 작품을 시작으로 중국 드라마를 시청자들에게 지속해서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중하만천심: 풀하우스'은 FashionN 채널에서 만나 볼 수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