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설렁탕, ‘옛날불고기’ 비조리 포장 도입
상태바
인생설렁탕, ‘옛날불고기’ 비조리 포장 도입
  • 김지현 기자
  • 승인 2020.12.01 13: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인생설렁탕)
(사진제공=인생설렁탕)

[김지현 기자] 인생설렁탕이 대표 인기 메뉴인 ‘옛날불고기’를 비조리 형태로 포장 및 배달 판매한다고 1일 밝혔다.

인생설렁탕은 코로나19의 확산으로 실내에서 직접 요리를 해 먹는 ‘집밥족’이 급증함에 따라, 원하는 장소에서 간편하게 조리해 먹을 수 있도록 이번 비조리 포장을 도입했다. 매장 내 조리 시간을 최소화해 효율적인 포장 및 배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어, 매장 점주들의 부가적인 수익 창출에도 큰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회사에 따르면 이번 비조리 포장은 고객 주문 시 매장에서 판매하는 ‘옛날불고기’의 재료와 양념 등을 그대로 개별 포장해 제공한다. 소고기와 신선한 채소를 비롯해 당면, 고기 육수, 비법 특제 소스를 넉넉히 담아내 요리를 못하는 사람들도 간편하고 빠르게 맛있는 불고기를 완성할 수 있다. 기호에 맞게 다른 채소나 재료를 추가하여 먹으면 더욱 풍성한 맛을 즐길 수 있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인생설렁탕 관계자는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인기 메뉴인 ‘옛날불고기’를 집에서도 간편하게 조리해 먹을 수 있도록 비조리 형태로 선보이게 됐다”라며, “코로나19 여파로 비대면 외식이 늘고 있는 가운데, 앞으로도 가맹점과 고객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서비스 도입에 힘쓸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