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승환, 윈터 싱글 '어김없이 이 거리에' 곡 제목·타임라인 이미지 공개…겨울 발라드
상태바
정승환, 윈터 싱글 '어김없이 이 거리에' 곡 제목·타임라인 이미지 공개…겨울 발라드
  • 조정원 기자
  • 승인 2020.12.02 09: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안테나 제공
사진=안테나 제공

[조정원 기자] 가수 정승환이 겨울 발라드 '어김없이 이 거리에'로 돌아온다.

2일 안테나 측은 공식 SNS를 통해 정승환의 신곡 '어김없이 이 거리에'의 타임라인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타임라인에 따르면, 정승환은 2일 무드 필름을 시작으로 콘셉트 포토, 프리 리스닝, 뮤직비디오 티저 등 다양한 콘텐츠를 차례로 공개할 예정이다.

특히 겨울의 정취를 담은 배경 속 정승환의 신곡명 '어김없이 이 거리에'가 처음 공개된 가운데, 4일 프리 리스닝 영상을 통해 멜로망스 정동환과 색다른 컬래버레이션을 예고해 기대를 더한다.

정승환은 8일 윈터 싱글 '어김없이 이 거리에'를 발표하고 컴백한다.
이는 지난 6월 발표한 '언제라도 어디에서라도' 이후 6개월 만에 선보이는 신곡으로, 포근하고 따스한 정승환 표 겨울 감성을 들려줄 예정이다.

정승환은 그간 '그 겨울', '눈사람', '안녕, 겨울', '십이월 이십오일의 고백' 등의 겨울 발라드로 많은 사랑을 받은 만큼 신곡 '어김없이 이 거리에'에 대한 기대감 역시 고조되고 있다.

한편 정승환은 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윈터 싱글 '어김없이 이 거리에'를 첫 공개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