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운드 팔레트, 2일 첫 겨울 스페셜 앨범 발매
상태바
사운드 팔레트, 2일 첫 겨울 스페셜 앨범 발매
  • 백융희 기자
  • 승인 2020.12.02 16: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사운드 팔레트 제공
사진=사운드 팔레트 제공

[백융희 기자] 사운드 팔레트(SOUND PALETTE)가 새 앨범을 발표한다.

사운드 팔레트는 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겨울 스페셜 앨범 'WINTER COLOR 2020'을 발매한다.

이번 스페셜 앨범에는 뻔한 캐럴이나 영어로 된 캐럴이 아닌, 100% 대한민국 뮤지션들로 구성된 ‘뉴 트렌디’ 윈터송 플레이리스트를 담아낼 전망이다. 기존에 사랑받던 뮤지션들은 물론 힙스터들의 플레이리스트에만 존재했던 ‘나만 알고 싶던 곡’과 숨은 뮤지션들의 캐럴 및 윈터 송을 총집합했다.

타이틀곡으로는 'Hey Santa baby' / '하얀 굴뚝을 잘 닦아 놓을게요' 등 가사 속 'Santa'는 'U'로 풀었으며, 트렌디한 멜로디로 구성한 로키드의 ‘U and I’를 선정하였다. 이외에도 위트 섞인 가사를 통해 눈 오는 날 혼자 부르는 멜로디로 맞는 크리스마스를 표현한 힙합 캐럴곡인 고요의 ‘하얀 눈이 내려와’ 등 들으면 바로 공감하고 흥얼거릴 만한 20곡이 수록됐다.

‘사운드 팔레트’는 K-POP 영역 외에도 힙합·R&B·어반·시티팝 등 특정 장르에 국한되지 않고 작품성·대중성을 모두 갖췄으나 아직 대중에 알려지지 않은 국내 다양한 뮤지션과 숨은 ‘띵곡’들을 소개하는 채널이다. 최근 1020 세대에서는 모르면 트렌드에 뒤처진다는 소리를 들을 정도로 입소문을 타고 부상하고 있다.

이번 겨울 앨범 이후에도 ‘사운드 팔레트’는 온라인 페이지를 통해 곡들을 소개할 예정이며, 함께 성장한 아티스트들의 앨범 제작 및 홍보 마케팅 지원, 참여 뮤지션들과의 브랜드 공연 사업 등 뮤지션과 프로젝트가 함께 성장할 수 있는 다양한 방향을 모색하고 개척해 나갈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