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썸플레이스, 브랜드 론칭 18주년 기념 ‘미스터리 텀블러’ 이벤트 진행
상태바
투썸플레이스, 브랜드 론칭 18주년 기념 ‘미스터리 텀블러’ 이벤트 진행
  • 김재현 기자
  • 승인 2020.12.03 09: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투썸플레이스)
(사진제공=투썸플레이스)

[김재현 기자] 투썸플레이스가 브랜드 론칭 18주년을 맞아 ‘미스터리 텀블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회사에 따르면 이번 행사는 지속적인 성원에 대한 감사의 뜻을 담아 고객에게 즐거움과 혜택을 선사하고자 마련되었으며, 미스터리 텀블러를 구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사은품을 랜덤 증정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18주년을 맞아 선보이는 투썸의 미스터리 텀블러(350ml)는 스테인리스 스틸 소재로 제작됐으며, 더블월(double wall) 진공벽 구조의 내부로 생활 보온, 보냉 기능을 갖췄다. 투썸의 이번 크리스마스 시즌 테마인 ‘퍼플’과 세련된 ‘네이비’ 색상으로 구성돼 있다고 전했다.

투썸 미스터리 텀블러 구매 시 투썸오더 전용 아메리카노 무료 쿠폰 등 최대 3만 4,000원 상당의 투썸 기획상품을 랜덤으로 증정한다. 홀케이크 교환권이 추가로 들어있는 행운의 텀블러도 섞여 있다. 미스터리 텀블러는 1인 최대 5개까지 구입 가능하며, 교환권은 미스터리 텀블러 구매 매장에서만 사용 가능하다. 행사 진행 여부는 점포별로 상이하다.

투썸플레이스 관계자는 “투썸플레이스 18주년을 맞이하여 투썸을 사랑해주시는 고객들에게 즐거움을 드리고자 ‘18주년 미스터리 텀블러’ 이벤트를 준비했다”라며, “앞으로도 투썸플레이스는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에 걸맞은 고품격 제품과 서비스를 선보여 고객에게 즐거움을 드리고, 업계를 선도하는 브랜드로 거듭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이외에도 투썸은 모바일투썸 앱 기존 회원(2020년 12월 2일까지 가입)을 대상으로 아메리카노(R) 1+1 쿠폰을 제공하며, 쿠폰은 12월 3일 오전 10시 30분부터 모바일투썸 쿠폰함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해당 쿠폰은 2020년 12월 31일까지 사용 가능하며, 모바일투썸 앱의 사전 주문 기능인 '투썸오더' 또는 매장 결제를 통해 아메리카노(R) 2잔 주문 시 쿠폰을 사용하면 2잔 중 1잔을 무료로 제공한다. 또한, 모바일투썸 앱의 이벤트/혜택 푸시 알림 수신에 최초 동의한 고객 중 2,000명을 추첨해 아메리카노(R) 무료 쿠폰을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