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 이찬원, 코로나19 확진 판정…'뽕숭아학당'·'미스트롯2' 초비상
상태바
[공식] 이찬원, 코로나19 확진 판정…'뽕숭아학당'·'미스트롯2' 초비상
  • 조정원 기자
  • 승인 2020.12.03 10: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마켓뉴스 DB
사진=마켓뉴스 DB

[조정원 기자] 트로트 가수 이찬원이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은 가운데, 그가 출연 중인 방송들도 초비상 상태다.

이찬원의 매니지먼트를 담당하고 있는 뉴에라프로젝트는 3일 공식 카페를 통해 "이찬원이 12월 3일 새벽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 즉시 자가격리에 들어갔으며 방역 당국의 지침에 따라 필요한 조치를 취하고 있다"고 밝혔다.

또한, 지난 1일 이찬원의 '뽕숭아학당' 녹화 참여와 관련해 TV CHOSUN 측은 "해당일에 녹화에 참여했던 모든 출연자와 전 스태프들에게 공지됐다. 밀접접촉자와 상관없이 전원 코로나 검사 진행 및 자가격리에 들어갔으며, 보건당국의 조치를 기다리고 있는 상황"이라고 말했다.

이어 "이찬원과 동선이 겹치거나 접촉이 있었던 아티스트, 스태프, 직원들 모두 코로나 검사 및 격리를 안내하고 있다. 특히 자제 방역시스템을 최고 단계로 상향 조정하고 상암동 사옥은 일정 기간 폐쇄하는 등 고강도 선제적 대응을 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오는 17일 방송 예정인 '미스트롯2'에는 이찬원을 포함한 모든 '미스터트롯' 톱6가 출연할 예정이며, 첫 방송 녹화는 마친 상태다. '미스트롯2' 편성에는 변동이 없는 것으로 알려졌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