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지윤, '대한외국인' 출연…퀴즈부터 신곡 라이브까지 다채로운 활약
상태바
전지윤, '대한외국인' 출연…퀴즈부터 신곡 라이브까지 다채로운 활약
  • 조정원 기자
  • 승인 2020.12.03 13: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MBC every1 '대한외국인' 방송 캡처
사진=MBC every1 '대한외국인' 방송 캡처

[조정원 기자] 가수 전지윤이 '대한외국인'에서 깜짝 활약을 선보였다.

전지윤은 지난 2일 방송한 MBC every1 '대한외국인'에 출연해 퀴즈는 물론 지난 8월 발매했던 신곡 'BAD'를 열창하며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전지윤은 이날 방송에서 뇌과학자 장동선, 사이언스 커뮤니케이터 이정모 관장, 과학 실험 전문가 최은정 박사와 함께했다.

과학특집답게 MC 김용만은 "과학에 대해 관심이 많나 봐요?"라는 질문을 했고 전지윤은 "학창 시절에도 과학과 담쌓고 지낸 스타일이었는데 오늘 박사님들이 나오신다고 해서 과학이 왜 이렇게 어려운지 물어보고 싶었다"고 질문을 던졌다. 이정모 관장은 전지윤을 향해 "과학이 어려운 이유는 원래 어렵기 때문이다"라고 답했다. 

이후 진행된 1:1 퀴즈대결에서 전지윤은 1단계 문제부터 "이게 뭐야?"라고 말하며 긴장한 표정이 역력했지만, 이내 정답을 외치며 1단계를 빠르게 통과했다.

2단계로 진입한 전지윤을 향해 MC 김용만은 "솔로 앨범이 나왔다고 들었다. 'BAD'가 이별에 상처받은 사람을 위로하는 곡"이라며 곡을 소개했다.

이에 전지윤은 "예전에 남자친구의 판도라의 상자를 열어서 상처받은 기억이 있다"고 고백하며 "그때 기억을 떠올려서 만든 곡"이라고 설명했다. 그뿐만 아니라 전지윤은 직접 'BAD'를 라이브로 열창하며 다른 출연자들은 물론 시청자들의 흥을 높였다. 특히 라이브와 함께 세련되고 절제된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눈길을 사로잡았다.

연이어 2단계를 통과한 전지윤은 한국팀 도라지 획득 찬스권이 담긴 3단계도 본인의 힘으로 해결했지만, 아쉽게 5단계에서 탈락했다.

전지윤의 활약에도 대한외국인 팀의 반격이 만만치 않았고 8단계에서 이정모 관장이 탈락하며 '외국인 팀'이 최종 승리를 거머쥐며 한우를 획득했다.

한편 전지윤은 지난 8월 'BAD'를 발매하며 솔로 아티스트 전향 이후 처음으로 퍼포먼스 곡을 선보여 큰 사랑을 받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