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시어부2', 경주 대삼치 낚시 2인 1조 팀전 대결…심수창 피로감 하소연 
상태바
'도시어부2', 경주 대삼치 낚시 2인 1조 팀전 대결…심수창 피로감 하소연 
  • 조정원 기자
  • 승인 2020.12.03 14: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채널A '나만 믿고 따라와, 도시어부2’ 제공
사진=채널A '나만 믿고 따라와, 도시어부2’ 제공

[조정원 기자] '도시어부'들이 대삼치 낚시 팀전을 펼친다. 

3일 오후 방송하는 채널A 예능 프로그램 '나만 믿고 따라와, 도시어부2’(이하 '도시어부2') 50회에서는 심수창과 이대형이 게스트로 출격, 경주에서 대삼치 낚시에 도전한다.

낚시에 앞서 심수창은 "누구한테 맞은 거 같다. 전지훈련 온 느낌"이라며 예상을 뛰어넘는 체력 소모에 고개를 절레절레 흔들면서도 "이길 자신은 있다"라며 변치 않는 승리욕을 드러냈다.

2인 1조 팀전으로 열린 이날 낚시는 이덕화와 김준현, 지상렬과 이태곤, 심수창과 이대형, 이경규와 이수근이 짝을 이뤄 대결을 펼쳤다.

이덕화는 "오늘은 준현이의 날"이라며 파트너에 대한 기대를 높였고, 이경규와 한팀이 된 이수근은 "경규 선배님한테 제일 안 어울리는 단어가 '팀'"이라며 걱정 가득한 표정으로 낚시에 임했다고. 

이같은 마음을 아는지 이경규는 "용왕의 첫째 아들, 둘째 아들이다"라며 대삼치를 잡기 위한 욕망을 드러내며 그 어느 때보다 분주한 움직임을 보였다고 해, 이경규와 이수근의 호흡이 과연 어땠을지 관심이 쏠린다. 

한 치 앞을 내다볼 수 없는 상황 속에서 이태곤에게 심상치 않은 입질이 찾아왔다. 이태곤은 "이거 뭐야? 이렇게 칠 수가 있나, 이거?"라며 그동안 본적 없는 당혹스러운 표정을 지었다고 전해져 호기심을 끌어올린다.  

이태곤의 낚싯대에서 묵직한 움직임이 감지되면서 바닷속 정체에 대한 궁금증이 증폭됐고, 모두의 시선이 집중되면서 기대에 가득 찬 열띤 응원이 펼쳐졌다고 해 본 방송에 대한 궁금증을 높인다. 

과연 킹태곤의 낚싯대에 걸린 정체불명의 생명체는 무엇이었을지, 경주에서 펼쳐진 대삼치 팀전 대결은 오늘(3일) 오후 9시 50분에 방송하는 '도시어부2'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