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겐다즈X케어베어, 한정판 ‘케어베어 온더블랑 아이스크림 케이크’ 카카오톡 선물하기 출시
상태바
하겐다즈X케어베어, 한정판 ‘케어베어 온더블랑 아이스크림 케이크’ 카카오톡 선물하기 출시
  • 김지현 기자
  • 승인 2020.12.04 09: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하겐다즈)
(사진제공=하겐다즈)

[김지현 기자] 하겐다즈가 연말을 맞이해 글로벌 인기 캐릭터 ‘케어베어(CARE BEARS)’와 손잡고 연말 한정판 ‘하겐다즈 케어베어 온더블랑 아이스크림 케이크’를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선보인다고 3일 밝혔다.

회사에 따르면 12월 한달 간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만나볼 수 있는 신제품 ‘하겐다즈 케어베어 온더블랑 아이스크림 케이크’는 진하면서도 감미로운 벨지안 초콜릿 맛이 일품인 초콜릿 아이스크림과 부드러운 풍미를 자랑하는 바닐라 아이스크림으로 구성돼 클래식한 초코릿-바닐라 조합을 자랑하는 제품이다.

이번 신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하겐다즈와 케어베어가 어우러진 귀여운 디자인의 한정판 케어베어 트레이 2종이 증정된다.

이번 케어베어 콜라보레이션은 연말 시즌 하겐다즈의 ‘#함께하겐 캠페인’의 일환으로 기획됐다. 특히 국내뿐 아니라 전세계적으로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인기 캐릭터 케어베어는 기쁨, 행복, 격려, 행운 등 각기 다른 감정을 상징하는 여섯 마리의 곰돌이로 구성되어 있는 캐릭터로, 소비자들이 안전하고 따스한 연말을 보내길 응원하는 #함께하겐 캠페인의 취지를 보다 친근하고 사랑스럽게 담고자 했다. 하겐다즈는 케어베어와의 협업을 통해 지속적으로 다양한 제품 및 소비자 혜택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다.

하겐다즈 마케팅팀 관계자는 “올해 연말에는 몸은 멀리 있지만 마음만은 함께 하고 싶은 이들이 따스한 연말 인사를 전할 수 있는 특별한 크리스마스 아이스크림 케이크를 준비했다”며, “기쁨과 격려, 그리고 행복의 메시지를 담은 케어베어와 함께 의미있는 연말연시 추억을 쌓으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