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사벨, 결혼 발표에 조수미·이상봉 등 유명 인사들 축복
상태바
이사벨, 결혼 발표에 조수미·이상봉 등 유명 인사들 축복
  • 백융희 기자
  • 승인 2020.12.04 11: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빌리버스 제공
사진=빌리버스 제공

[백융희 기자] '팝페라 퀸' 이사벨이 결혼 소식을 알린 가운데 조수미, 이상봉 등 사회 저명인사들이 축하 메시지를 보냈다.

지난 1일 이사벨은 자신의 공식 SNS를 통해 "저 결혼해요. 잊지 않고 기사로 축하해주신 언론사와 언론사 기자님들 고맙습니다"라며 "앞으로 더 발전된 모습으로 전 세계 페친님들과 팬분들과 함께할게요. 모두 힘든 코로나 시기에 힘내시고 대한민국 화이팅입니다"라는 글을 게재했다.
 
이에 지난해 이사벨과 함께 카자흐스탄에서 '3.1운동 100주년 기념 팝페라 콘서트' 합동 공연을 펼쳤던 조수미는 "영원히 행복하게 예쁘게 사랑하길"이라는 축하 메시지를 남겼다. 이사벨은 "선배님 감사합니다. 2021년 무대에 꼭 함께하기를 기대합니다"라는 말로 화답해 훈훈함을 더했다.
 
또한 지난 2017년 데뷔 10주년 앨범 'The Sensation' 앨범 화보를 담당했던 패션 디자이너 이상봉은 "축하합니다. 행복하고 즐거운 일만 있으시기 바랍니다"라고 이사벨 결혼을 축복했다.
 
이사벨의 예비신랑은 전 청와대 관료인 정책 홍보 전문가 출신으로 현재는 국방부에 소속돼 근무하고 있다. 두 사람은 청와대에서 초청 공연을 하게된 이후 연인으로 발전해 약 3년 가까이 교제했다.
 
현재 두 사람은 혼인 신고를 마쳤으며 코로나19 여파가 잠잠해지는 대로 가족들과 비공개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다.
 
한편 이사벨은 미국 샌프란시스코 오페라단 프리마돈나 출신으로 '대한민국 공식 석상에서 애국가를 가장 많이 부른 가수'라는 특별한 수식어와 함께 대한민국 축구 역사상 여성 가수 최초로 애국가를 부른 가수로도 알려져 있는 팝페라 가수다.
 
 
백융희 기자
백융희 기자
byh@marketnews.co.kr
다른기사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