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 신곡] “Our Time is Blue”…케이티(KATIE)가 전하는 메시지
상태바
[Ma 신곡] “Our Time is Blue”…케이티(KATIE)가 전하는 메시지
  • 백융희 기자
  • 승인 2020.12.04 14: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액시즈 제공
사진=액시즈 제공

[백융희 기자] 가수 케이티(KATIE)가 자신만의 감성으로 대중들과 만났다.

케이티는 4일 오후 2시 새 EP 앨범 ‘Our Time is Blue’를 발표했다. ‘Our Time is Blue’에는 메일 싱글 곡 ‘Our Time’과 팔로우 싱글 곡 ‘Blue’를 비롯해 ‘Classic’, ‘Faux’, ‘Teach a man’, ‘Lullaby’까지 총 여섯 곡이 수록됐다.

‘Our Time’과 ‘Blue’는 감성 R&B 곡으로, 극도의 외로움 속에서 피어난 맑은 영혼을 노래하는 ‘향수’와 같은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우주 속을 헤엄치는 듯한 몽환적인 멜로디와 케이티의 잔잔하면서도 깊은 보컬이 어우러져 따뜻함을 전한다.

여기에 팔로우 싱글 곡 ‘Blue’가 케이티의 매력을 한층 배가시킨다. ‘Our Time’보다 한층 짙은 멜로디와 케이티의 보컬이 귓가를 사로잡는다. 집중도를 높이게 만드는 호소력 짙은 보이스가 매력적이다. 특히 ‘Blue’는 레이븐 칼리(Leven Kali)가 피처링 아티스트로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이밖에도 수록곡 모두 완성도 높은 퀄리티를 자랑, 케이티의 다양한 매력을 만나기에 충분하다.

이로써 케이티는 ‘Our Time is Blue’를 통해 소울 가득한 보컬과 따뜻한 감성으로 ‘코로나 블루’ 시대를 살아가는 대중에게 위로를 건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