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 최백구, 웹 드라마 '핸드메이드 러브' 합류…최수진과 호흡
상태바
[공식] 최백구, 웹 드라마 '핸드메이드 러브' 합류…최수진과 호흡
  • 조정원 기자
  • 승인 2020.12.07 09: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배우앤배움EnM, iAA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배우앤배움EnM, iAA엔터테인먼트 제공

[조정원 기자] 배우 최백구가 웹 드라마 '핸드메이드 러브'에 합류해 특별함을 더한다.

4일 소속사 배우앤배움EnM은 "최백구가 웹 드라마 '핸드메이드 러브'에 캐스팅됐다"고 밝혔다.

'핸드메이드 러브'는 인간 세상에 내려온 우븐(이수혁 분)이 테일러숍을 운영하며 생기는 에피소드를 옴니버스 형태로 다룬 판타지 미니 드라마다.

최백구는 극 중 황 PD역을 맡았다다. 황 PD는 초심을 잃은 톱스타 도지수(최수진 분)에게 터닝 포인트를 만들어 주며 극의 긴장감을 높이는 인물이다. 최백구는 특별한 매력을 통해 '핸드메이드 러브'를 더욱 풍성하게 만들어줄 전망이다.

최백구는 자동차, 통신사, 전자제품 등 다양한 광고모델과 드라마 '반의반',  '어서와',  '두 번은 없다'에 출연하며 대중에 눈도장을 찍었다. 또한, 최근 드라마, 광고, 영화 다양한 분야에서 제안을 받고 있다.

배우앤배움EnM, iAA엔터테인먼트 임채홍 대표는 "최백구 황 PD역 역을 소화해내기 위해 열정을 아끼지 않고 있다. 다채로운 매력과 안정된 연기력으로 관객을 매료시킬 준비를 마쳤다. 많은 응원과 격려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핸드메이드러브'는 오는 11일부터 유튜브 채널 '푸쳐핸썸'을 통해 매주 화요일과 금요일에 공개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