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래드 호텔, 넘버원 시그니처 패키지 ‘글래드 꿀잠 시즌5’ 출시
상태바
글래드 호텔, 넘버원 시그니처 패키지 ‘글래드 꿀잠 시즌5’ 출시
  • 김재현 기자
  • 승인 2020.12.07 13: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글래드 호텔앤리조트)
(사진제공=글래드 호텔앤리조트)

[김재현 기자] 글래드 호텔앤리조트에서는 추운 겨울, 포근한 침대에 누워 편안하고 안전하게 휴식하며 기분전환을 할 수 있도록 글래드 호텔의 히트작, ‘글래드 꿀잠 시즌 5’ 패키지를 내년 2월 28일까지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

회사에 따르면 서울과 제주의 글래드 호텔 전 지점에서 이용 가능한 ‘글래드 꿀잠’ 시즌5 패키지는 글래드 호텔의 숙면 프로그램을 경험할 수 있는 객실에서 1박과 함께 글래드 꿀잠 안대와 편안하고 깊은 숙면을 도와주는 프리미엄 매트리스, 토퍼 브랜드 ‘슬로우(slou)’의 아로마 파우치와 부드럽고 포근한 촉감과 보온성까지 갖춘 겨울철 필수 아이템인 ‘글래드 담요’로 건강한 숙면을 돕는 아이템들로 구성한 ‘꿀잠 키트’ 1개를 증정한다. 또한, 좀 더 여유롭고 긴 휴식을 즐길 수 있도록 오후 1시 레이트 체크아웃 서비스(메종 글래드 제주는 1일 5실 한정)를 제공한다.

특히, 메종 글래드 제주 이용 시에는 프리미엄 라이브 뷔페 레스토랑 삼다정의 조식 2인 혜택(뷔페식 대신 1인 단품 메뉴로 제공)과 함께 선착순 20팀 한정으로 반신욕을 하며 지친 피부를 촉촉하게 가꿀 수 있도록 프리미엄 비건 티 브랜드인 티 아니모(TEA ANIMO)의 ‘바스(bath) 아니모’ 1세트를 증정한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글래드 호텔 마케팅 관계자는 “글래드 호텔의 꿀잠 패키지가 출시될 때마다 꾸준히 사랑해주시는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신규 글래드 리빙 아이템인 ‘글래드 담요’를 제공하는 시즌5 패키지를 출시하게 되었다.” 면서 “장기화되는 코로나19로 심신이 지치고 소소한 힐링이 필요한 요즘, 편안하고 안전한 글래드 호텔에서 꿀잠 패키지와 함께 기분전환을 하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