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솔가, 크리스마스 한정 패키지 출시
상태바
한국솔가, 크리스마스 한정 패키지 출시
  • 김재현 기자
  • 승인 2020.12.07 14: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한국솔가
사진제공=한국솔가

[김재현 기자] 프리미엄 비타민 전문 브랜드 한국솔가㈜가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1천개 한정판 ‘솔가 크리스마스 한정 패키지’를 출시했다.

솔가 남성용·여성용 멀티비타민&미네랄(택1)과 금장 케이스로 구성된 크리스마스 한정 패키지는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기존 제품 대비 47% 저렴한 가격으로 1천개 한정 판매한다.

솔가 남성용∙여성용 멀티비타민&미네랄은 1일 1정으로 남녀 건강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이다. ‘솔가 남성용 멀티비타민&미네랄’은 남성에게 필요한 11종의 비타민과 7종의 미네랄을 과학적으로 배합, 균형 잡힌 영양소 공급에 도움을 줄 수 있으며, 인삼 추출물∙미국삼 추출물∙가시오갈피 추출물∙콜린∙이노시톨 등을 부원료로 함유했다.

‘솔가 여성용 멀티비타민&미네랄’은 여성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19종의 비타민과 미네랄을 과학적으로 배합한 제품이다. 부원료로 시트러스추출 복합물∙밀크씨슬 추출물∙미국삼 추출물 등을 함유했다. 두 제품 모두 간단한 섭취법으로 바쁜 일상 속 균형 잡힌 영양소 공급∙활력 증진∙항산화 등에 도움을 준다고 브랜드 측은 설명했다.

한국솔가 온라인사업팀 김나현 매니저는 “2020년을 마무리하며 특별한 선물을 통해 가족∙친구∙연인 등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고 싶은 사람들을 위해 크리스마스 한정 패키지를 구성했다”며 “솔가 대표 제품들로 구성된 홀리데이 에디션인 만큼 더욱 기억에 남는 선물이 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