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먹고 가' 박정아, 어머니 향한 애틋한 가족애로 짙은 여운 선사
상태바
'더 먹고 가' 박정아, 어머니 향한 애틋한 가족애로 짙은 여운 선사
  • 조정원 기자
  • 승인 2020.12.07 15: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MBN '더 먹고 가' 방송 캡처
사진=MBN '더 먹고 가' 방송 캡처

[조정원 기자] 배우 박정아가 애틋한 가족애로 깊은 울림을 선사했다.

박정아는 지난 6일 방송한 MBN 예능 프로그램 '더 먹고 가'에서 평소 친모녀처럼 가까운 선배 박정수의 부름에 응해 산꼭대기 집을 찾았다.

이날 박정아는 선배 박정수와 '모녀케미'를 뽐냈다. 그는 배우로 전향하면서 힘들었던 시기를 박정수의 도움으로 이겨냈다 전하며 애정을 드러냈다. 이어 서로의 입에 음식을 먹여주는 모습으로 훈훈함을 더했다.

과거 갑상선암으로 투병했던 박정아는 고등학생 때부터 갑상선 질환을 앓아왔다며 당시를 회상했다. 이어 "수술 후 암이 맞았다고 하시더라"고 말하며 그동안의 마음고생을 전했다.

또한, 세상을 떠난 친정엄마에 대한 그리움도 드러냈다. 그는 "익숙해지지가 않네"라며 벅차오르는 감정을 주체하지 못했다. 특히 어머니의 요리를 떠올리자 결국 눈물을 보였다. 아이를 낳은 후에는 "내가 엄마의 손맛을 기억하는 것처럼 얘도 기억을 할까?"라는 생각이 든다고 전해 안방극장의 눈물샘을 자극했다.

이처럼 박정아는 오랫동안 담아왔던 속마음을 털어놓는가 하면, 돌아가신 어머니를 회상하며 어엿하게 엄마가 된 모습을 보여줬다. 슬픔을 참지 못해 눈물을 흘리다가도, 박정수를 향해 따뜻한 진심을 전해 가슴 찡하게 했다.

한편 박정아는 드라마와 뮤지컬, MC 등 다양한 분야를 넘나들며 활발하게 활동 중이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