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지수·김희중·김규엽, 가비엔제이 'Last Christmas' 뮤비 출연…연애세포 자극
상태바
정지수·김희중·김규엽, 가비엔제이 'Last Christmas' 뮤비 출연…연애세포 자극
  • 조정원 기자
  • 승인 2020.12.08 09: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배우앤배움EnM, iAA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배우앤배움EnM, iAA엔터테인먼트 제공

[조정원 기자] 배우 정지수·김규엽·김희중이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설렘을 유발했다.

배우앤배움EnM 소속 정지수, 김규엽, 김희중은 지난 4일 오후 가비엔제이(Gavy NJ)가 발표한 새 디지털 싱글 'Last Christmas(라스트 크리스마스)' 뮤직비디오에 출연했다.
 
공개된 뮤직비디오에서 정지수, 김규엽, 김희중은 크리스마스 추억 속 인물로 등장했다. 이들은 크리스마스를 맞아 친구들과 여행을 떠나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각자 산타와 루돌프로 변신, 크리스마스트리 앞에서 사진을 찍으며 소중한 추억을 쌓았다. 정지수, 김규엽, 김희중의 훈훈한 모습은 여심을 사로잡았다.

특히 정지수는 이번 뮤직비디오에서 삼각관계의 주인공으로 등장, 긴장감을 유발했다. 큰 키와 잘생긴 외모, 완벽한 매너로 함께 여행을 떠난 여성들의 가슴을 설레게 한 것이다.

세 사람은 다양한 작품, 광고 등에서 쌓은 경험을 바탕으로 약 4분가량 뮤직비디오 안에서 다양한 모습을 연출하며 완벽한 연기력을 선보였다.

배우앤배움EnM 임채홍 대표는 "정지수, 김규엽, 김희중이 다방면으로 활동을 펼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고 있다. 세 배우 모두 각각 다양한 매력을 지닌 동시에 스타가 가져야 할 재능을 지니고 있는 친구들이다. 앞으로 배움앤배움EnM 소속 배우들의 활약을 지켜봐 주길 바란다"고 전했다.

정지수는 패션모델 출신으로, 현재 드라마에 캐스팅 확정돼 촬영 중이다.

또한, 김규엽은 tvN 드라마 '머니게임', MBN 드라마 '나의 위험한 아내' 등에 출연했으며, 오는 12월 방송 예정인 임성한 작가 신작 TV조선 드라마 '결혼작사 이혼작곡'으로 시청자를 만날 예정이다.

아울러 김희중은 광고모델 출신으로 다양한 브랜드 광고에 출연했으며, 틱톡 웹 드라마 ‘누나가 외출하지 않는 이유’와 영화 ‘스프린터’ 개봉을 앞두고 있다.

한편 배우앤배움EnM은 국내 최대 규모의 연기 교육 플랫폼을 갖추고 있는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매니지먼트 시스템을 구축한 회사다. 배우앤배움EnM은 배우 이휘서, 장하은, 최백구 등이 소속된 iAA엔터테인먼트에 투자 및 공동 매니지먼트에 참여 중이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