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시네마, '장 미쉘 바스키아' 단독개봉 기념 스페셜 이벤트 진행
상태바
롯데시네마, '장 미쉘 바스키아' 단독개봉 기념 스페셜 이벤트 진행
  • 조정원 기자
  • 승인 2020.12.08 1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롯데컬처웍스 제공
사진=롯데컬처웍스 제공

[조정원 기자] 롯데시네마가 영화 '장 미쉘 바스키아 : 더 레이디언트 차일드'의 단독 개봉을 기념해 스페셜 이벤트를 마련했다.

롯데시네마는 오는 9일부터 롯데뮤지엄과 함께 '장 미쉘 바스키아 : 더 레이디언트 차일드' 관람 고객을 대상으로 바스키아 스페셜 굿즈, 전시회 티켓 증정 등의 스페셜 이벤트를 진행한다.

'장 미쉘 바스키아 : 더 레이디언트 차일드'는 1980년대 뉴욕 예술계에 혜성처럼 나타나, 현재까지도 자유와 저항 정신의 대명사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아티스트 장 미쉘 바스키아의 인터뷰와 아카이브 영상을 수록한 다큐멘터리다.

스페셜 이벤트는 '장 미쉘 바스키아 : 더 레이디언트 차일드'를 관람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바스키아의 삶과 작품세계를 더욱 가까이 느낄 수 있는 선물들이 준비됐다. 관람 티켓을 인증하면 왕관을 쓰고 있는 공룡 그림으로 유명한 'Pez Dispenser' 스티커 패키지를 증정하며, 월드타워관을 포함한 전국 14개 영화관에서 선착순 배포한다.

또한, 관람 후 응모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50명에게는 롯데뮤지엄에서 진행 중인 '장 미쉘 바스키아·거리, 영웅, 예술' 전시회 티켓을 1인 2매씩 증정한다.

영화와 전시회를 둘 다 즐길 수 있도록 하기 위한 할인혜택도 제공된다. 영화 관람 티켓을 소지한 고객은 전시회 20% 할인을, 전시회 관람 티켓을 소지한 고객은 영화 3천 원 할인을 현장에서 적용받을 수 있다. 바스키아의 주옥같은 작품 150여 점이 국내최대 규모로 선보이는 전시회는 내년 2월 7일까지 롯데월드타워 7층 롯데뮤지엄에서 관람할 수 있다.

'장 미쉘 바스키아 : 더 레이디언트 차일드' 스페셜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롯데시네마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