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스트나인, 신곡 'W.ALL' 뮤직비디오 티저 공개…강력+파워 퍼포먼스 예고
상태바
고스트나인, 신곡 'W.ALL' 뮤직비디오 티저 공개…강력+파워 퍼포먼스 예고
  • 조정원 기자
  • 승인 2020.12.08 16: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마루기획 제공
사진=마루기획 제공

[조정원 기자] 신인 그룹 고스트나인(GHOST9)이 신곡 'W.ALL(월)'을 통해 강렬하면서도 파워풀한 퍼포먼스를 예고했다.

고스트나인은 8일 0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새 미니앨범 'PRE EPISODE 2 : W.ALL(프리 에피소드 2 : 월)'의 타이틀곡 'W.ALL' 뮤직비디오 티저를 선보였다.

공개된 영상 속 고스트나인은 네온과 컬러 라이트가 섞인 미래 세계에 고립돼 있다. 갇혀 있는 로봇을 구하기 위한 멤버들의 비장하면서도 결연한 의지와 함께 한 편의 영화 같은 스토리가 몰입감을 더한다. 특히 격납고 안 거대한 로봇의 잔해 앞에서 군무를 펼치는 모습이 등장, 한층 강력하고 파워풀한 퍼포먼스를 예고해 기대감을 높였다.

고스트나인의 새 미니앨범 'PRE EPISODE 2 : W.ALL'의 타이틀곡 'W.ALL'은 힙합과 EDM으로 이뤄진 팝 댄스곡으로, 벽이 돼 너를 지켜주는 수호자가 되겠다는 포부를 고스트나인만의 매력적인 퍼포먼스로 풀어냈다.

고스트나인은 서울 63빌딩에 이어 부산의 84층 헬리포트에서 신곡 'W.ALL' 컴백 무대를 최초 공개, '고층돌' 활약을 이어갈 예정이다.

한편 고스트나인은 오는 10일 오후 6시 새 미니앨범 'PRE EPISODE 2 : W.ALL'을 발표한 뒤, 이날 오후 8시 Mnet 'GHOST9 SHOWCASE [W.ALL] IN BUSAN'에서 컴백 쇼케이스 무대를 꾸민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