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쓰백' 소율, 부캐 '아카시아'로 첫 섹시 콘셉트 도전! "저 남편 없습니다"
상태바
'미쓰백' 소율, 부캐 '아카시아'로 첫 섹시 콘셉트 도전! "저 남편 없습니다"
  • 조정원 기자
  • 승인 2020.12.08 17: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MBN '미쓰백' 제공
사진=MBN '미쓰백' 제공

[조정원 기자] '미쓰백'의 소율이 부캐 '아카시아'로 첫 섹시 콘셉트에 도전한다.

8일 오후 11시에 방송하는 MBN 예능 프로그램 '미쓰백(Miss Back)'에서는 소율이 새로운 캐릭터에 완벽 빙의, 한 번도 해본 적 없는 파격적인 무대를 선보인다.

무대에 앞서 소율은 트로트 댄스 신인가수 '아카시아'라며 자신을 소개, "저 남편 없습니다"라고 폭탄 발언을 날려 모두를 놀라게 한다. 직접 안무를 구상하며 경연에 대한 강한 의욕을 드러낸 소율은 평소 귀여운 이미지와는 다른 무대로 감탄을 자아낼 예정이다.

그런가 하면 김혜연이 EDM 트로트 메들리로 시청자들의 어깨를 들썩이게 한다. 선배 가수의 신명 나는 무대에 멤버들은 흥에 취해 어느 때보다 즐거운 시간을 만끽한다. 백지영 역시 한 소절을 따라 부르며 트로트 여운에서 헤어 나오지 못했다고 해 궁금증을 자아낸다.

또한, 이날 방송에서는 세 번째 트랙의 주인공이 밝혀진다. 유난히 힘들었던 심사에 멘토들은 고민의 늪에 빠졌다는 후문이다. 멤버들의 넘치는 끼와 흥으로 물든 '미쓰백' 세 번째 인생 곡 '오르락내리락'의 주인공은 과연 누가 될 것인지 관심이 집중된다.

잠시도 몸을 가만두지 못하게 만든 소율의 무대는 오늘(8일) 오후 11시에 방송하는 '미쓰백'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세미 트로트 풍 댄스곡 '오르락내리락'은 방송이 끝난 다음 날 9일 정오 모든 음원 사이트에서 공개된다.

조정원 기자
조정원 기자
chojw00@marketnews.co.kr
다른기사 보기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