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스트나인, 'PRE EPISODE 2 : W.ALL' 하이라이트 메들리 공개! 강렬 '가디언' 변신
상태바
고스트나인, 'PRE EPISODE 2 : W.ALL' 하이라이트 메들리 공개! 강렬 '가디언' 변신
  • 조정원 기자
  • 승인 2020.12.09 10: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마루기획 제공
사진=마루기획 제공

[조정원 기자] 신인 그룹 고스트나인(GHOST9)이 파워풀한 퍼포먼스를 장착한 강렬한 '가디언'으로 변신했다.

고스트나인은 9일 0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새 미니앨범 'PRE EPISODE 2 : W.ALL(프리 에피소드 2 : 월)'의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타이틀곡 'W.ALL(월)'을 포함해 'Peace (INTRO)', '큰물에서 놀아 (SPLASH)', 'Red Sign', '한 글자도 놓치지 마 (Focus)', '꿈길 (Way to you)' 등 총 6곡의 하이라이트 음원이 담겼다.

또한, 고스트나인의 한층 성숙해진 면모를 느낄 수 있는 미공개 포토 컷이 공개돼 눈길을 끌었다.

타이틀곡 'W.ALL'은 힙합과 EDM으로 이뤄진 팝 댄스곡으로, 벽이 돼 너만을 지켜주는 '수호자(Guardian)'가 되겠다는 당찬 포부를 파워풀한 퍼포먼스로 표현했다.

이외에도 강렬한 베이스 사운드로 화려한 등장을 알리는 'Peace', 몽환적인 일렉 기타 리프가 메인 테마를 이룬 퓨처 베이스 장르의 '큰물에서 놀아 (SPLASH)', 거친 기타 사운드가 매력적인 'Red Sign', 유니크한 플럭 베이스와 애절한 가사가 인상적인 '한 글자도 놓치지 마 (Focus)', 퓨처 팝 장르로 멤버들의 섬세한 감성이 담긴 '꿈길 (Way to you)'까지 다채로운 장르로 완성도를 더했다.

'PRE EPISODE 2 : W.ALL'은 데뷔 앨범 'PRE EPISODE 1 : DOOR(프리 에피소드 1 : 도어)'의 연장선으로, 미지의 문을 열고 빛을 향해 나아가는 소년들의 모습을 담았다.

특히 고스트나인은 K팝 아티스트 최초로 63빌딩에서 데뷔 쇼케이스를 연 데 이어, 이번에는 부산의 84층 헬리포트에서 신곡 'W.ALL' 컴백 무대를 최초 공개할 계획이다.

한편, 고스트나인은 10일 오후 6시 새 미니앨범 'PRE EPISODE 2 : W.ALL'을 발표한 뒤, 같은 날 오후 8시 Mnet 'GHOST9 SHOWCASE [W.ALL] IN BUSAN'으로 팬들과 만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