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컴즈전자, 이마트 트레이더스 '최우수 협력사' 선정 쾌거
상태바
루컴즈전자, 이마트 트레이더스 '최우수 협력사' 선정 쾌거
  • 김재현 기자
  • 승인 2020.12.09 16: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루컴즈전자
사진제공=루컴즈전자

[김재현 기자] 종합가전 기업 루컴즈전자가 이마트 트레이더스 최우수 협력사에 선정, 단독 로드쇼 행사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지난 2016년 11월 이마트 트레이더스에 처음 발을 들인 루컴즈전자는 현재 총 19개 매장에 입점해 있다. TV를 비롯해 냉장고, 세탁기, 공기청정기 등 다양한 루컴즈 가전을 판매 중이며, 최근 75형 TV를 필두로 한 TV 라인업의 판매 증가세가 두드러지는 등 호성적을 거두고 있다. 여기에 고품질, 합리적 가격, 자체 보유 물류 서비스를 기반으로 한 ‘LUCOMS(루컴즈)’라는 브랜드의 성장이 두드러지면서 ‘최우수 협력사’ 타이틀을 거머쥐었다.

루컴즈전자는 최우수 협력사 선정에 이어 오는 20일까지 이마트 트레이더스 수원점에서 브랜드 단독 로드쇼 행사도 진행한다고 알렸다.

사진제공=루컴즈전자
사진제공=루컴즈전자

로드쇼 행사는 이마트 트레이더스가 직접 선정한 우수 브랜드의 상품을 선보이는 자리로, 루컴즈 TV 3종(55형, 65형, 75형)을 비롯해 냉장고(161L,195L, 312L), 세탁기(3.2kg 미니, 10kg, 16kg), 공기청정기(16평형, 21평형, 28평형)를 비롯한 루컴즈전자 전 제품을 직접보고 구매할 수 있다. 각 제품군별 3종씩 행사 제품에 한해 삼성카드로 결제 시 에누리 혜택도 함께 제공한다.

김명수 루컴즈전자 사장은 “이마트 트레이더스의 최우수 협력사 선정은 기업 안정성과 고객 만족도 향상 등 루컴즈라는 브랜드에 대한 가치를 인정받고 우리가 종합가전기업로서 자리매김하고 있음을 인정받은 것이라 생각한다”며 “코로나19로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이와 같이 좋은 성과를 거둬 기쁘다. 앞으로도 유통채널과 유기적 협력관계를 유지하고 고객에게는 더 좋은 품질의 제품을 제공할 수 있는 탄탄한 종합가전기업으로 거듭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