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라초이스, 2020 홀리데이 키트 & 럭키 파우치 출시
상태바
폴라초이스, 2020 홀리데이 키트 & 럭키 파우치 출시
  • 김재현 기자
  • 승인 2020.12.09 16: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폴라초이스
사진제공=폴라초이스

[김재현 기자] 글로벌 스킨케어 브랜드 폴라초이스코리아는 2020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2020 홀리데이 키트 & 럭키파우치’를 출시, 최대 46% 할인된 특가로 한정 판매한다고 9일 전했다.

연말 한정으로 출시된 리미티드 2020 홀리데이 키트는 베스트 인기 상품들을 선별해, 피부 타입 및 목적 등에 따라 매일 쓰기 좋은 루틴 케어 제품들로 구성했다. 본 키트는 홀리데이 시즌 한정 판매하는 제품으로, 최저 35%부터 최대 46%까지 할인된 특별가로 만나 볼 수 있다.

이번 폴라초이스 홀리데이 키트는 구매 고객 대상 한정으로, 홀리데이 에디션 랩핑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한다. 홀리데이 무드가 한껏 느껴지는 컬러와 디자인의 기프트 박스로 특별함을 더했다. 또한 홀리데이 키트 구매 고객 모두에게 재사용이 가능한 손잡이가 있는 페이퍼백을 무료로 증정해, 심플함과 실용성을 갖춘 선물로써 가치를 높였다.

폴라초이스 홀리데이 키트는 지복합성 피부를 위한 ‘지복합성 기초 케어 키트’, 다양한 피부 고민에 따른 ‘데일리 모공+각질 케어 키트’, ‘트러블 클리어 키트’, ‘고강도 에이징케어 키트’, ‘모공 집중케어 키트’, 두피와 바디 피부 모두를 한 번에 케어할 수 있는 ‘헤드토우 키트’ 등 다양한 구성으로 마련되어 있으며, 더불어 함께 사용하면 좋을 트래블 사이즈의 사은품도 함께 증정한다.

이외에도 폴라초이스는 이번 홀리데이 시즌에만 특별히 만날 수 있는 ‘홀리데이 럭키 파우치’ 에디션도 선보였다. 스킨타입 별 데일리 루틴 케어 본품 3종 세트에 특별 사은품으로 트래블 사이즈 미니 제품 2종까지 넉넉하게 구성돼 있으며, 고급스러운 벨벳과 가죽 소재가 돋보이는 빅 파우치, 폴라초이스의 창립자 폴라비가운 여사의 뷰티 지식이 담긴 e북 USB가 포함됐다.

폴라초이스 관계자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이 다가오고 있지만 장기화된 사회적 거리두기에도 마음만은 멀어지지 않도록 소중한 지인들에게 진심을 담은 선물을 전하기 위한 홀리데이 시즌 한정 기프트 세트와 다양한 프로모션들을 마련했다”며, “그 밖에도 폴라초이스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풍성한 혜택의 프로모션들을 진행할 예정이니 폴라초이스 팬들과 브랜드 입문자들의 많은 참여와 관심을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