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너럴바이오, ’500만불 수출의 탑’ 수상
상태바
제너럴바이오, ’500만불 수출의 탑’ 수상
  • 오진수 기자
  • 승인 2020.12.10 09: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제너럴바이오)
(사진제공=제너럴바이오)

[오진수 기자] 제너럴바이오는 8일 개최된 ‘제57회 무역의 날’에서 ‘500만불 수출의 탑’을 수상했다고 10일 밝혔다.

제너럴바이오는 올해 약 580만 달러 이상의 수출 실적을 달성해 ‘500만불 수출의 탑’을 수상하게 됐다. 지난해 ‘300만불 수출의 탑’에 선정된데 이은 2년 연속 수상으로, 지속적인 성장세를 나타내고 있다.

제너럴바이오는 2007년 설립된 사회적기업으로, 기능성 화장품과 건강기능식품을 비롯한 다양한 제품을 개발하고 있다. 2017년부터 미국과 대만, 일본 등에 자사 제품을 수출하고 있으며, 올해는 베트남 시장에도 성공적으로 진출함으로써 국내 생산 제품의 우수성을 해외 시장에 알리는데 노력하고 있다.

특히, 지난 11월에는 수출 규모 확대를 위해 최신식 실험 장비를 갖춘 건강기능식품 제조시설과 바이오 R&D센터를 증축한 바 있다. 신소재 연구와 천연 원료 개발에도 집중하며 글로벌 소비자들의 다양한 수요를 충족시킬 수 있는 제품 개발에 박차를 가할 방침이라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제너럴바이오 서정훈 대표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수출의 탑을 수상하는 쾌거를 이루게 돼 매우 기쁘고 뜻깊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제너럴바이오의 우수한 제품과 기술력을 전 세계에 알릴 수 있도록 끊임없는 연구 개발을 이어갈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