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D-day' 고스트나인, 10일 'PRE EPISODE 2 : W.ALL' 발매…완성형 그룹 출격
상태바
'컴백 D-day' 고스트나인, 10일 'PRE EPISODE 2 : W.ALL' 발매…완성형 그룹 출격
  • 조정원 기자
  • 승인 2020.12.10 10: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마루기획 제공
사진=마루기획 제공

[조정원 기자] 그룹 고스트나인(GHOST9)이 완성형 그룹의 출격을 알린다.

고스트나인은 1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미니앨범 'PRE EPISODE 2 : W.ALL(프리 에피소드 2 : 월)'을 발매한다.

타이틀곡 'W.ALL(월)'은 힙합과 EDM으로 이뤄진 팝 댄스곡으로, 강한 드럼 비트와 거친 신스 베이스의 파워풀한 진행 이후 경쾌한 EDM 사운드로 바뀌는 훅 부분이 포인트다.

'PRE EPISODE 2 : W.ALL'은 데뷔 앨범 'PRE EPISODE 1 : DOOR(프리 에피소드 1 : 도어)'의 연장선으로, 문을 열고 마주한 벽을 넘어서겠다는 당찬 패기와 함께 벽처럼 단단히 너를 지켜주는 수호자(Guardian)가 되겠다는 중의적 의미를 담고 있다. 웅장한 곡 분위기에 맞춰 다양한 동선의 변화를 활용한 군무로 남다른 팀워크를 선보일 예정으로 기대를 모은다.

음원과 함께 공개되는 뮤직비디오는 데뷔곡 'Think of Dawn(띵크 오브 던)'의 프리퀄로, 미래 세계에 고립된 멤버들이 갇혀 있는 로봇을 구해 혁명을 이루고자 하는 모습을 그린다. 화려한 네온 컬러 도시 속 전쟁을 준비하는 멤버들의 비장한 각오를 드러내는 등 영화 같은 스토리와 화려한 영상미가 돋보인다.

사진=마루기획 제공
사진=마루기획 제공

이외에도 'PRE EPISODE 2 : W.ALL'에는 평화를 지키기 위한 외침으로 고스트나인의 화려한 등장을 알리는 'Peace'를 시작으로 더 높은 곳으로 비행할 수 있다는 뜨거운 믿음을 품은 '큰물에서 놀아 (SPLASH)', 선을 넘지 말라는 강한 경고의 메시지를 담아낸 'Red Sign', 유니크한 플럭 베이스 위 애절한 가사가 더해진 '한 글자도 놓치지 마 (Focus)', 아름다운 멜로디에 멤버들의 섬세한 감성이 조화를 이룬 '꿈길 (Way to you)'까지 완성도 높은 총 6개 트랙이 수록됐다.

고스트나인은 뛰어난 라이브 실력은 물론 신예답지 않은 무대매너, 화려한 퍼포먼스를 겸비한 완성형 그룹으로, 신곡 'W.ALL'을 통해 한층 강력하고 파워풀한 퍼포먼스를 예고했다. 특히 K팝 아티스트 최초로 서울의 랜드마크인 63빌딩에서 데뷔 쇼케이스를 연 데 이어 이번 컴백 무대는 부산의 84층 헬리포트에서 꾸미며 남다른 스케일의 '고층돌'로서 활약할 전망이다.

한편 고스트나인은 오늘(10일) 오후 6시 새 미니앨범 'PRE EPISODE 2 : W.ALL'을 발표한 뒤, 이날 오후 8시 Mnet 'GHOST9 SHOWCASE [W.ALL] IN BUSAN'에서 신곡 무대를 최초로 공개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